[시선뉴스]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클렌즈주스 열풍이 다시 불고 있다. 클렌즈주스는 몸에 좋은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첨가물 없이 갈아 주스 형식으로 복용하는 해독요법 중 하나다. 식사 대신에 주스만을 섭취하기 때문에 몸 속의 독소 배출은 물론,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일일이 갈아 주스를 만들어야 하는 방식이 다소 번거롭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 회사나 학교 등으로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 여성들에게는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이에 현대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지원하고 있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가 건강 주스 전문 브랜드인 아이민주스와 협업을 통해 간편한 클렌즈주스 ‘뷰티인사이드’를 출시한다. 이제 여성들은 집에서 클릭 한번 만으로 신선한 클렌즈주스를 현관문에서 받아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뷰티인사이드’는 아이민주스의 기존 클렌즈주스들과 비교해 여성들의 취향에 꼭 맞는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노폐물 제거 및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가득한 비트, 오렌지, 자몽, 배, 당근, 사과, 레몬, 파인애플 등을 첨가물 없이 착즙해 맛과 영양소라는 두 가지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

클렌즈주스 요법은 미란다커, 비욘세 등 할리우드 셀럽들의 몸매 비결로 유명하며, 국내에서도 이효리, 이하늬 등의 핫한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이너뷰티 요법이다.

스킨알엑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 때문에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여성들에게 어려운 이너뷰티 요법은 오히려 마이너스 요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뷰티인사이드’는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주스다. 꼭 다이어트를 위한 식사조절을 병행하지 않더라도 꾸준히 ‘뷰티인사이드'를 챙겨주는 것만으로도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