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그룹 울랄라세션이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튼다. 15일 어베인뮤직 엔터테인먼트는 "'슈퍼스타K'에서 특유의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통해 우승함으로써 대중들의 사랑을 받게 된 그룹 울랄라세션이 '어베인뮤직'과 만나 4인 체제로 새로운 출발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어베인뮤직

박승일도 새 소속사를 통해 "그간 음악에 대한 열정에 치우쳐 대중과의 소통에 미흡했던 점이 항상 아쉽고 팬들께 죄송했다. 어베인뮤직은 젊은 감각과 음악적 감성을 중시하고, 그 포부와 추진력이 남다르고 아티스트의 감성을 중시하는 회사이다. 이러한 폭넓은 이해와 지지를 바탕으로 울랄라 세션의 음악과 멤버들의 활발한 창작활동에 힘을 입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어베인뮤직 엔터테인먼트는 실력파 작곡가와 프로듀서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OST와 드라마 음악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관계자는 "울랄라세션은 뛰어난 퍼포먼스와 보컬리스트로써 충분히 그 감성을 어필할 수 있는 팀이기에 대외적으로 더욱 추진력을 보태줄 파트너가 필요할 것"이라며 "어베인뮤직이 대중과의 소통을 위해 더욱 힘쓰고, 울랄라 세션은 음악적으로 더욱 정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1년 Mnet의 슈퍼스타K3에 우승해서 대중들에게 알려진 울라라세션은 꾸준히 음악 및 방송활동을 하며 대표적인 한국 아티스트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