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배우 이수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올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배우 이수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AD 2016 SUMMER ! let's surf @claudiashkim @graziakorea @headkorea ☀ ‘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복근을 공개하는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 (출처/이수혁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열대식물을 배경으로 상반신을 노출한 채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쇼츠 차림으로 서핑 보드에 기대어 서 있는 배우 수현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수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보로 보이는 사진 속 이수혁은 상의를 탈의 한 채 블루 컬러의 반바지를 입은 상태로 환상적인 복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이수혁은 모델 출신답게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함께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하면서도 선명한 식스팩 복근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수혁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어릴적 캐나다로 유학 간 후 테니스계의 세계적 스타로 떠오른 뒤 한국으로 금의환향 하는 매력적인 테니스 선수 ‘최건욱’ 역을 맡아 류준열과 함께 황정음을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해 로맨스의 주축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