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잡티와 주름 없는 무결점 동안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바람이다. 그러나 영하 10도 이상의 한파가 계속되면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이 늘고 있다. 겨울철 찬바람이 피부 속 수분을 앗아가 건조하게 만들고 노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이다.
이 같은 피부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화장품 등에 투자를 많이 하지만 생활습관이 개선되지 않고서는 기대하던 효과를 보기 어렵다. 따라서 평소 음주와 흡연은 삼가고, 물을 충분히 마시며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더불어 항산화 효능이 있는 비타민C를 꾸준히 섭취하면 노화방지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비타민C는 유해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동안피부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다.
비타민C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된 식품을 먹는 것이 좋은데, 붉은 피망, 파프리카, 딸기, 레몬, 시금치, 연근, 브로콜리, 녹색피망, 감귤 등에 많이 포함되어 있다.
비타민C가 100% 천연 원료 인지는 제품 뒷면의 '원재료명 및 함량'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아세로라 추출물(비타민 C 25%)'처럼 천연 원료명과 비타민 함량이 함께 표기된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이를 위해선 평소 생활습관을 바로잡고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천연성분의 이로운 화장품, 러쉬(LUSH)의 창업자 '마크 콘스탄틴'
- [영화평점] 그가 돌아왔다, 다 같이 외쳐 '샤잠! 신들의 분노'
- [시선★피플] 대박났어 사라야! 김히어라, 비호감을 연기했지만 호감형 배우로 떠오르다
- [인터뷰360]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 앞둔 '허각', "쉬지 않고 달려온 모습 보여드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