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임병진 기자, 홍시라 기자]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천연의 재료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 아로즈 남양주 힐링센타 김정숙 대표를 만났다.

대표님 소개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지친 현대인들의 몸과 맘을 평온하게 힐링해주는 침향기업 아로즈 테라피 남양주 센터 김정숙입니다.

▲ 사진= 김정숙 대표 인터뷰

침향전문기업 아로즈 남양주센터 소개 부탁드립니다.
- 저희 침향전문기업 아로즈 남양주센터는 남양주의 유명한 천마산 유황온천과 스키장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오시는 것만으로도 쾌적한 공기와 기운을 누릴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음파진동 운동기기인 터보소닉과 원적외선 테라피방에서 노화방지와 신진대사를 촉진해서 몸을 건강히 할 수 있는 멀티 힐링공간입니다.

대표님께서는 이일을 시작하게 된 동기가 있으실까요?
- 제 아이가 어려서 잦은 병치레를 겪었는데요. 그 때부터 건강에 대해 공부를 시작했어요. 가족건강을 개선해나가는 보람을 느끼면서 아로즈 사업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이 일을 처음 하실 때 어려운 점이나 시행착오는 없었나요?
- 아직 대중들이 ‘침향’이라는 단어를 생소하게 느껴요. 그래서 기존의 기계를 이용한 헬스상품들과 차별화를 이해하지 못해 다소 어려움이 있었죠.

▲ 사진= 침향방

저도 참 생소하게 느껴지는데요. 침향이란 무엇인가요?
- 예로부터 침향은 희소하고 진귀했어요. 그래서 국왕과 고급관료의 전리품으로만 사용했죠. 일반 대중들은 접할 기회가 없었을 정도로 부와 품격을 상징하는 역할을 하는 물품입니다. 위를 따뜻하게 하고 기를 통하게 해요. 또 장을 다스리고 강력한 향균 효능이 있습니다. 저희 센터의 침향 활성음료는 원액이기 때문에 1/300배 희석해서 드셔도 몸안에서 이로운 작용을 합니다.

찜질방처럼 생긴 침향방안에는 무엇으로 이루어져있나요?
- 침향부직포를 적용한 원적외선 힐링 침향매트와 편백나무로 이루어진 테라피 방입니다.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탄소섬유발열체를 이용했는데요. 온몸으로 원적외선 복사열이 전달되고 따뜻한 기운이 온 몸으로 깊이 퍼져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침향은 어떤분들이 이용하면 좋을까요?
- 음주 과로 흡연으로 지치신 남성분들, 가사와 육아로 모든 근육과 기운이 오그라든 주부님, 정신적 스트레스가 매일 반복되는 직장인, 머리를 맑게 개운하게 해야하는 학생, 그리고 몸속에 면역을 키우고픈 모든 사람들에게 이롭습니다.

▲ 사진= 아로즈힐링센터 내부

아로즈 남양주센터에서는 침향뿐만 아니라 전신운동에 좋은 터보소닉 음파진동운동기가 있다고 들었는데 무엇인가요?
- 음파운동을 이용하는 다이어트기계인데요. 일반적인 유산소 운동에 비해 칼로리 소모량이 훨씬 많고 근육을 증대시켜주며 근육운동을 통해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고 체지방감소로 기초대사량을 늘려 요요현상 없이 다이어트에도 최적입니다.

아로즈 남양주센터를 운영하시면서 가장 보람 있었던 일은 무엇인가요?
- 가장 보람되고 기쁜 것은 회원들의 건강이 좋아지시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표정까지 밝아지시는 것을 보는 순간입니다. 이 때 이 사업의 선택에 대한 보람과 감사를 느끼곤 해요.

대표님의 미래 계획은 어떻게 되세요?
- 저와 같이 건강한 사업에 동참하실 많은 가맹점주 분들과의 인연을 맺고 싶어요. 그래서 활기차고 건강한 건강 알리미의 선두주자로 열심히 봉사하며 저 또한 웃으며 활기찬 노후를 보내는 것이 저의 미래계획입니다.

▲ [사진= 아로즈힐링센터의 김정숙 대표]

마지막으로 침향과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분들과 아로즈 남양주센터를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 약물이나 화학물질에서 벗어나서 천연 상품과 힐링 공간을 적극 활용하시면서 건강을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운동을 통해 활력 있는 생활과 행복한 미래를 이뤄나가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인터뷰 내내 침향전문기업 아로즈 남양주센터의 김정숙 대표의 눈은 반짝였다. 그것은 본인이 일군 힐링센터에 대한 진정한 ‘자부심’ 때문일 것이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연적인 요법으로 건강을 찾길 바란다는 그녀의 바람대로 사람들이 활력 있고 행복한 미래를 이뤄나가길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