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120년 아기피부 전문가 ‘존슨즈베이비’가 겨울 캠페인 ‘아기의 상상력은 겨울에, 빨간 볼은 수딩밤에 맡기세요’를 진행함과 동시에 ‘아기와 가볼 만한 곳 TOP 30’를 선정해 캠페인 사이트에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추운 날씨에 아기의 건강과 건조한 피부를 염려해 외출을 꺼리는 부모들에게 적절한 야외 놀이는 상상력 발달과 신체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리고 즐겁고 건강한 겨울 나기를 위한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겨울 아기와 가볼 만한 곳 TOP 30’는 캠페인 론칭 후 3주만에 SNS상에 1만 6천 건 이상 공유를 기록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남은 겨울을 어떻게 보낼지 걱정하는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겨울 야외 놀이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

 

특히 ‘아기와 가볼 만한 곳 TOP 30’을 선정하는 과정에 육아정보 앱 ‘리틀홈’이 함께 참여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리틀홈은 엄마 아빠들이 아이와 함께 경험한 솔직한 리뷰와 정보를 공유하는 어플로서, 실제 아이를 키우는 엄마 아빠들이 직접 추천한 장소라는 점에서 더욱 신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이벤트 소식을 접한 부모들은 “겨울 야외활동이 아기의 상상력에 영향을 끼치는 줄 몰랐다”, “알면서도 잘 실천하지 못하게 되는데, 반성한다” 등의 의견을 나타냈다.

이와 함께, 존슨즈베이비가 캠페인 론칭과 함께 선보인 ‘수딩밤 윈터키트’ 체험킷 신청은 캠페인 시작 5일만에 3만 명의 참여자가 몰려 수량이 조기 소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수딩밤 윈터키트는 겨울철 쉽게 빨개지는 아기 볼을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얼굴 보습용 수딩밤과 로션으로 구성돼있다.

한편, 이번 존슨즈베이비 겨울 캠페인 마케팅 대행은 4년간 존슨즈베이비와 함께 호흡을 맞춘 ‘㈜나무온’이 담당했다. 나무온은 존슨즈베이비 외에도 존슨앤존슨의 아비노, 뉴트로지나, 타이레놀, 리스테린을 비롯해 문화체육관광부, LG U+, 한국갤럽 등 다양한 브랜드와 비즈니스의 통합마케팅,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구축, 소셜 CRM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며 IT 업계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