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개강 맞이 토익을 준비하려는 대학생들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다. 여전히 많은 분야에서 영어실력의 기준으로 사용되는 토익이 오는 5월 뉴토익으로 변화할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그 전까지 토익을 끝내려는 학생들의 의지도 엿보인다.

하지만 서울 및 수도권이 아닌 지역의 학생들은 여전히 고민을 안고 있다. 서울 종로나 강남 등에 토익 관련 환경이 집중되어 있어 상대적으로 지방의 학생들은 그 동안 양질의 토익 교육을 받기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다. 그런데 최근 부산토익학원 부산대ybm의 김현아 강사가 실시하는 ‘야생토익’이 퀄리티 높은 부산대토익 강의로 인기를 모으면서 부산 일대 학생들의 숨통을 트여주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김현아 강사는 화려한 경력을 보유한 스타강사 중 한 명이다. 토익 수강생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모질게토익’ 실전서 저자로서 토익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바탕으로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만 군더더기 없이 학생들에게 전달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김현아 강사는 서울 종로와 강남에서 이미 경력을 쌓은 바 있고 서울에서도 뛰어난 강의력을 인정 받은 검증된 강사로 통한다. 뉴토익이 시작하기까지 두 달 정도 남은 지금 시점에서, 수강생들이 단기간 고득점을 위한 토익 강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토익강사라는 점을 미루어 본다면 검증된 강사인 김현아 강사의 야생토익이 부산대 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받는 것도 충분히 이해가 가는 부분이다.

한편 부산대토익학원 부산대ybm 야생토익의 김현아 강사는 한국외대 대학원 TESOL 학과 출신의 강사로 Georgetown TESOL Certificate 또한 보유하고 있다. ‘모질게토익 좋은 문제 파트7’을 저술하기도 했으며, 현재 야생토익뿐만 아니라 모질게토익과 EBS, EBSe, 시사닷컴 및 에듀박스, 윈글리쉬, 능률교육의 강사로 활동 중이다.

과거에는 서울 종로 YBM어학원과 종로 이익훈어학원, 강남 파고다어학원 토익 강사로 활약한 바 있으며 JEI English ‘김현아의 리얼 야생 토익’ 방송 진행 경력도 보유하고 있다. 2009년에는 KBS 1TV 2009 연중 기획 ‘일자리가 희망입니다’ 프로그램에서 김현아의 1박 2일 토익 캠프 특집이 방영 되기도 했으며 전 한양대 MBA 대학원 토익 초빙 교수 및 전 전북교육청 초청 영어 교사 연수 강사를 지내기도 했다.

서면ybm 야생토익을 수강했던 한 수강생은 “2년째 토익 점수가 오르지 않아 매우 막막했던 시기에 친구의 추천을 받고 야생토익 실전반을 수강했다. 강의에서 제공하는 자료 위주로 공부를 했는데 그 자료만 있어도 공부량은 충분히 많았던 것 같았고 강의를 하루도 빠지지 않으며 많은 숙제를 모두 소화하겠다는 마음가짐을 갖고 임했다. 그 결과 큰 기대는 하지 않았었지만 한달만에 965점, 목표 및 예상 점수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으며 토익을 끝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