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연약한 아기피부에 직접 닿는 아기화장품, 엄마들은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까?

부드럽고 예민한 아기 피부는 햇볕이 강하고 습기가 강한 여름철 뿐 아니라 건조한 겨울철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스킨케어 제품을 고를 때에도 순도가 높고, 쉽게 변질되지 않는 안전한 원료인지, 각종 자극이나 알레르기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 제품인지 등 여러 가지 측면에서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몽드드 아기물티슈’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유아용품 전문기업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몽드드 카밍 베이비 라벤더’ 3종을 론칭해 육아맘들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몽드드 카밍 베이비 라벤더’는 청정 제주의 맑은 물과 공기를 머금고 자란 제주조릿대, 동백꽃, 알로에베라, 백년초추출물 등 식물성분으로 구성된 ‘제주 콤플렉스’와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한 ‘새싹 콤플렉스’(브로콜리싹, 해바라기싹, 유채싹, 방울양배추싹, 밀싹, 돌콩싹), 초유에서 추출한 우유 단백질 성분, 유기농 아르간 오일 등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하여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또한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유기농 오트밀추출물과 제주 토끼섬에서 자생하는 참존만의 특허성분인 문주란추출물(특허 제0794360호)을 함유하여 외부자극으로부터 아기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며, 인공향이 아닌 자연유래 라벤더 오일로 만들어져 아이들의 심신 안정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몽드드 카밍 베이비 라벤더’는 아기의 얼굴과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의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290ml)’, 초유에서 추출한 보습성분 함유로 아기의 모발과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릴렉싱 탑투토 워시(290ml)’, 유기농 아르간오일과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이 건조한 아기와 엄마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엑스트라 리치 맘앤베이비 크림(95ml)’의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피부첩포에 의한 안전성 테스트에서 ‘무자극’ 평가를 받아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기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몽드드 카밍 베이비 라벤더’는 몽드드 공식 쇼핑몰인 몽드드몰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단독 판매중이며, 오는 3월까지 백화점, 오픈마켓, 종합몰 등 20여개 온,오프라인 마켓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몽드드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