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6년 상반기 취업 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다. 본격 취업 시즌을 앞두고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영어공부에 매진하고 있다. 올해 채용시장의 주요 화두는 ‘직무능력’인데 업무 활용에 필요한 영어 능력을 입증하기 위해 토익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도 늘었다. 토익스피킹은 질문의 주제 범위가 넓기 때문에 정해진 답변을 달달 외워 준비하기엔 한계가 있다. 평소 여러 가지 주제에 맞는 자신의 답변을 만들어 연습을 반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취업준비생 김씨는 최근 토익스피킹 시험에서 예상보다 좋은 점수를 받게 되어 취업을 준비하는 마음이 한결 가볍다. 영어를 읽고 해석하는 능력은 뛰어나지만 영어회화 실력이 많이 떨어져 걱정이 컸는데 전화영어, 화상영어 전문 업체인 민트영어에서 토익스피킹 시험을 준비하고 좋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이다. 하루 20분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매일 매일 수업을 들었고 1시간 이상을 예습과 복습에 투자했다. 시험 2주일 전부터는 기본 패턴과 키워드 중심으로 주어진 응답시간 내 답을 만드는 연습에 집중했고 원어민 강사와 모의 테스트 형식으로 수업을 진행했다.

 

그 결과 김씨는 기대 이상의 점수를 받게 됐다. 민트영어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9년 전통의 중소기업으로 재수강률 90%를 자랑한다. 취업준비생이나 어학연수, 해외취업을 위한 토익스피킹, 토플스피킹, 아이엘츠스피킹, 오픽 코스는 물론 주니어와 시니어를 위한 일반 회화 코스 등 9개의 정규 코스와 9개의 특성화 코스를 지원하며 원어민과 1:1 맞춤 수업을 통해 단기간에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2009년 유망 브랜드 대상, 2011년 E-BIZ 브랜드 대상, 2012년 명품 브랜드 대상, 2014년, 2015년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5년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등 수상경력이 화려한 민트영어는 전화영어추천, 전화영어순위, 어린이화상영어, 필리핀화상영어 등 다양한 키워드로 검색되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타 업체에서 제공하지 않는 무료 서비스와 혜택, 우수 콘텐츠로 차별화를 둔 민트영어는 대형 브랜드들 사이에서 꿋꿋하게 입지를 다져왔다.

수준 높은 강사들만 채용하여 수업의 질을 높이고 수업시간 및 교재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시스템에 도입하여 수강생들의 편의를 먼저 생각했다. 또 교재는 물론 각종 동영상 강의, 학습 자료를 자체 제작하여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영어첨삭지도 서비스는 국내 최강 길이를 자랑하며 원어민 발음을 녹음한 mp3 첨삭까지 가능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민트영어를 이용하는 수강생들이 최고의 서비스로 꼽는 것은 단연 무료수업 이벤트이다. 다양한 공부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참여를 높이고 영어공부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 됐는데 영어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고 무료수업도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대형 전화영어, 화상영어 업체에 비해 강사 수준이 뒤떨어지지도 않고 수업 내용과 콘텐츠가 알차 가성비가 높다는 평을 받고 있는 민트영어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