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6년 2월 19일부터 2월 21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데드풀
장르 - 액션, SF / 미국 / 108분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에드 스크레인, T.J. 밀러
줄거리 -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용병 ‘웨이드 윌슨(라이언 레놀즈)’은 암 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 후, 강력한 힐링팩터를 지닌 슈퍼히어로 ‘데드풀’로 거듭난다. 탁월한 무술실력과 거침없는 유머감각을 지녔지만 흉측하게 일그러진 얼굴을 갖게 된 데드풀은 자신의 삶을 완전히 망가뜨린 놈들을 찾아 뒤쫓기 시작하는데…

▪ 검사외전
장르 - 범죄, 코미디 / 한국 / 126분
출연 - 황정민, 강동원, 이성민, 박성웅
줄거리 - 거친 수사 방식으로 유명한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 취조 중이던 피의자가 변사체로 발견 되면서 살인 혐의로 체포된다. 꼼짝없이 살인 누명을 쓰게 된 '변재욱'은 결국 15년 형을 받고 수감 된다. 감옥에서 복수의 칼을 갈던 재욱. 5년 후, 자신이 누명을 쓰게 된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치원’(강동원)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 순간 감옥 밖 작전을 대행해 줄 선수임을 직감한다. 검사 노하우를 총 동원, 치원을 무혐의로 내보내고 반격을 준비하는 재욱. 하지만 자유를 얻은 치원은 재욱에게서 벗어날 기회만 호시탐탐 노리는데…

▪ 주토피아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08분
출연 - 지니퍼 굿윈, 제이슨 베이트먼, 샤키라, 이드리스 엘바
줄거리 -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 연쇄 실종 사건 발생! 교양 있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도시 주토피아. 이 곳을 단숨에 혼란에 빠트린 연쇄 실종사건이 발생한다! 주토피아 최초의 토끼 경찰관 주디 홉스는 48시간 안에 사건 해결을 지시 받자 뻔뻔한 사기꾼 여우 닉 와일드에게 협동 수사를 제안하는데…

▪ 좋아해줘
장르 - 로맨스,멜로,코미디 / 한국 / 120분
출연 -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줄거리 - 잘 나가는 작가와 더 잘 나가는 스타. 사랑 잃은 노총각과 집 잃은 노처녀. 연애 초짜 작곡가와 밀당 고수 PD.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버린 내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 2016년, 이제는 말하세요. “좋아해줘.”

▪ 동주
한국 / 110분
출연 - 강하늘, 박정민, 김인우, 최홍일
줄거리 - 이름도, 언어도, 꿈도 모든 것이 허락되지 않았던 일제 시대. 한 집에서 태어나고 자란 동갑내기 사촌지간 동주와 몽규. 시인을 꿈꾸는 청년 동주에게 신념을 위해 거침없이 행동하는 청년 몽규는 가장 가까운 벗이면서도, 넘기 힘든 산처럼 느껴진다. 창씨개명을 강요하는 혼란스러운 나라를 떠나 일본 유학 길에 오른 두 사람. 일본으로 건너간 뒤 몽규는 더욱 독립 운동에 매진하게 되고, 절망적인 순간에도 시를 쓰며 시대의 비극을 아파하던 동주와의 갈등은 점점 깊어진다. 암흑의 시대, 평생을 함께 한 친구이자 영원한 라이벌이었던 윤동주와 송몽규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 쿵푸팬더3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 미국, 중국 / 95분
출연 - 잭 블랙, 안젤리나 졸리, 더스틴 호프먼, 성룡
줄거리 - 어느 날 우연히, 어린 시절 잃어버렸던 진짜 ‘팬더’ 아버지를 만난 ‘포’는 아버지 ‘리’와 함께 팬더들이 어울려 사는 비밀스러운 그 곳, 팬더 마을로 향한다. 자신 못지 않게 여유와 흥 넘치는 팬더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포. 하지만 모든 쿵푸 마스터들을 제압하며 전세계를 위협하는 악당 ‘카이’의 등장으로 포는 예상치 못했던 불가능한 도전에 맞닥뜨리게 된다. 놀기 좋아하고, 먹는 게 행복이며, 덤벙대는 게 특기인 팬더 친구들에게 궁극의 쿵푸를 전수해야 하는 것! 쿵푸 훈련법 마스터에 나선 ‘포’, 팬더 인생 최대의 도전이 시작된다!

▪ 대니쉬 걸
장르 - 드라마 / 미국 / 119분
출연 - 에디 레드메인, 알리시아 비칸데르, 엠버 허드, 벤 위쇼
줄거리 - 1926년 덴마크 코펜하겐. 풍경화 화가로서 명성을 떨치던 에이나르 베게너(에디 레드메인)와 야심 찬 초상화 화가인 아내 게르다(알리시아 비칸데르)는 누구보다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부부이자 서로에게 예술적 영감을 주는 파트너이다. 어느 날, 게르다의 아름다운 발레리나 모델 울라(엠버 허드)가 자리를 비우게 되자 게르다는 에이나르에게 대역을 부탁한다. 드레스를 입고 캔버스 앞에 선 에이나르는 이제까지 한번도 느껴본 적 없었던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또 다른 자신의 모습을 마주한다. 그날 이후, 영원할 것 같던 두 사람의 사랑이 조금씩 어긋나기 시작하고, 그는 모든 것을 송두리째 바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

▪ 캐롤
장르 - 드라마 / 영국, 미국 / 118분
출연 - 케이트 블란쳇, 루니 마라, 카일 챈들러, 제이크 레이시
줄거리 - 1950년대 뉴욕, 맨해튼 백화점 점원인 테레즈(루니 마라)와 손님으로 찾아온 캐롤(케이트 블란쳇)은 처음 만난 순간부터 거부할 수 없는 강한 끌림을 느낀다. 하나뿐인 딸을 두고 이혼 소송 중인 캐롤과 헌신적인 남자친구가 있지만 확신이 없던 테레즈, 각자의 상황을 잊을 만큼 통제할 수 없이 서로에게 빠져드는 감정의 혼란 속에서 둘은 확신하게 된다. 인생의 마지막에, 그리고 처음으로 찾아온 진짜 사랑임을…

▪ 극장판 아이엠스타 : 꿈의 오디션!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89분
출연 - 정혜원, 이용신, 김채하, 소연
줄거리 - 톱 아이돌을 목표로 아이돌 활동을 해온 라임이에게 주인공으로 설 수 있는 최고의 무대에 오를 기회가 찾아온다. 바로 ‘갤럭시 빅스타 라임 축제’의 주인공으로 꿈의 무대를 펼치게 된 것! 공연 장소는 다름 아닌 라임이가 동경하는 톱 아이돌 루나의 공연을 처음 본 ‘스타라이즈 스태디움’. 모두가 인정하는 톱 아이돌이 될 수 있는 라임이의 무대를 성공시키기 위해 마린, 보라를 비롯한 모든 친구들이 함께 동참하기로 결심 하는데… ‘스타라이트 학원’과 ‘드림 아카데미’의 인기 아이돌 총출동! 그들이 선보일 최고의 무대는 과연?

▪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치킨 히어로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 멕시코 / 84분
출연 - 이재범, 김혜성, 이경태, 브루노 비치어
줄거리 - 농장 친구들과 함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겁쟁이닭 빌리. 그러던 어느 날 평화를 깨트리는 날벼락 같은 소식이 찾아온다. 바로 농장이 팔릴 위기에 처한 것. 빌리는 농장을 구하기 위해 치킨 파이터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농장에서 가장 약하고 겁 많은 빌리를 위해 뭉친 농장 친구들과 달걀 특공대! 전설의 무림고수인 오리알 믹키를 찾아가 숨겨진 파이터 본능을 깨우기 위해 특별훈련에 들어간다. 백전백승 챔피언 주먹왕 썬더와의 경기는 하루하루 가까워지고, 비실닭 빌리도 자신만의 비밀 필살기를 준비하기 시작한다. 과연 빌리는 전설의 챔피언을 이기고 농장과 친구들을 지킬 수 있을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