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이 유망직종인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과정 신입생을 오는 2월 29일까지 모집한다.

이 중 건강가정사는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올해 처음 개설한 강의로 사회복지사 2급 취득 후 3과목만 더 이수하면 자격 취득이 가능하다.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 후에는 사회복지시설, 청소년 상담센터 등 건강 가정 사업과 관련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보육교사 2급 과정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강의다. 정책 변화에 따라 자격 취득이 어려워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유비온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3월 개강반에 등록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추가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6년도 3월에 개강하는 유비온이 마련한 2016년도 신학기 혜택은 교육비 할인과 무료 수강 혜택,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하다.

사회복지사 과정 5과목 이상 수강 등록 시 최대 43%까지 할인 가능하며, 보육교사 과정은 5과목 이상 수강 등록 시 56% 할인과 더불어 ‘DREAM 패키지’(1년 패키지) 제도를 도입해 최대 6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함께하면 혜택 UP 이벤트’를 통해 3인 이상, 5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에는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보육교사 과정을 수강하면 학교폭력상담사, 자기주도 학습 전문가, 방과후학교지도사, 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등 민간 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며, 보육교사와 사회복지사 수강생에게 꼭 필요한 현장실습 수강연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학점은행제 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수강자를 위한 1:1 담당선생님 제도도 운영 중이다. 수강생들은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을 비롯한 초반 학습 설계부터 학습이 진행 될 때의 세부적인 부분까지 담당 선생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유비온이 처음부터 끝까지 학습자를 관리하는 안정성 있는 기관으로 인정받는 이유다.

학생들의 호응도가 높은 유비온의 장점 중의 하나는 모바일 스마트 러닝 서비스다. 유비온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스마트 러닝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다는 편리함 외에 전 과정 실시간 진도반영과 출석인정이 가능한 시스템까지 갖췄다.

유비온 평생교육원은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매 학기당 성적우수자를 선발해 성적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국가유공자,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자들의 학비를 지원해 주는 등 교육비와 관련한 장학혜택이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한편, 유비온은 2000년 1월에 설립된 평생교육기업으로 온라인 교육사업, 교육정보화사업, 기업교육사업, 학원교육사업, 출판사업 등 다양한 교육 사업을 하고 있는 상장기업이다. 안정적인 교육기관으로 명성이 높은 유비온의 한 사업부인 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교육기관으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경영, CPA ,교양과정을 서비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