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쌤토익 서면점은 수업과 스터디의 우수성을 과감하게 보여주고 수강후기에 수강생 점수표를 공개하면서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이, 홍쌤토익 점수보장반에서는 목표점수에 미치지 못한 수강생들에게 수강료 100%를 되돌려 주고 있다. 이는 단기간에 수강생점수를 올려준다는 홍쌤토익 어학원의 자신감과 탁월한 경쟁력에서 비롯된다고 볼 수 있다.

홍쌤토익은 모든 수강후기에 성적표를 공개하면서 급성장하였는데, 홍쌤토익 3개점과 타사어학원 부산 3개점에 대해서 2015년 1월부터 12월까지 최근1년간 홈페이지에 게시된 성적표 첨부된 수강후기 누적 수를 비교한 결과, 8~900점대에서 홍쌤토익이 71% vs 29%로 앞서면서 압도적 차이를 보였다.

 

홍쌤토익의 장점으로는 뛰어난 강의력과 체계적인 스터디를 꼽을 수 있다. 첫째, 홍쌤토익은 기출문제를 완전 분석해 최신경향 토익 문제에 초점을 맞춘 수준 높은 수업을 제공한다. 둘째, 점수급상승 수업자료와 고득점에 필요한 비법 스터디 자료는 효과적으로 수강생 점수를 끌어 올리고 있다.

이미 부산 타학원에서 토익 수업을 들어본 경험이 있는 수강생들은 수업과 자료에 있어서 홍쌤토익 서면점의 장점을 주변 지인들에게 적극 알리고 있다.

또한, 홍쌤토익 서면점은 모든 스터디 신청자에게 개별 스터디룸을 제공하는데, 이를 위해 초대형 스터디카페를 운영해 총 20개의 스터디룸과 대형 자습실을 구비하고 있다. 이는 수업 직전이나 직후에 개별적으로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수강생이 단기간에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돕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