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6년 2월 5일부터 2월 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검사외전
장르 - 범죄, 코미디 / 한국 / 126분
출연 - 황정민, 강동원, 이성민, 박성웅
줄거리 - 거친 수사 방식으로 유명한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 취조 중이던 피의자가 변사체로 발견 되면서 살인 혐의로 체포된다. 꼼짝없이 살인 누명을 쓰게 된 '변재욱'은 결국 15년 형을 받고 수감 된다. 감옥에서 복수의 칼을 갈던 재욱. 5년 후, 자신이 누명을 쓰게 된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치원’(강동원)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 순간 감옥 밖 작전을 대행해 줄 선수임을 직감한다. 검사 노하우를 총 동원, 치원을 무혐의로 내보내고 반격을 준비하는 재욱. 하지만 자유를 얻은 치원은 재욱에게서 벗어날 기회만 호시탐탐 노리는데…

▪ 쿵푸팬더3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 미국, 중국 / 95분
출연 - 잭 블랙, 안젤리나 졸리, 더스틴 호프먼, 성룡
줄거리 - 어느 날 우연히, 어린 시절 잃어버렸던 진짜 ‘팬더’ 아버지를 만난 ‘포’는 아버지 ‘리’와 함께 팬더들이 어울려 사는 비밀스러운 그 곳, 팬더 마을로 향한다. 자신 못지 않게 여유와 흥 넘치는 팬더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포. 하지만 모든 쿵푸 마스터들을 제압하며 전세계를 위협하는 악당 ‘카이’의 등장으로 포는 예상치 못했던 불가능한 도전에 맞닥뜨리게 된다. 놀기 좋아하고, 먹는 게 행복이며, 덤벙대는 게 특기인 팬더 친구들에게 궁극의 쿵푸를 전수해야 하는 것! 쿵푸 훈련법 마스터에 나선 ‘포’, 팬더 인생 최대의 도전이 시작된다!

▪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 미국 / 92분
출연 - 저스틴 롱, 제이슨 리, 매튜 그레이 구블러, 제시 맥카트니
줄거리 - 가수 활동을 접고 휴식을 보내던 사고뭉치 악동 3인방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는 때마침 아빠의 청혼 계획을 알게 된다. 여자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난 아빠를 쫓아 마이애미로 향한 앨빈과 슈퍼밴드! 비행기에서 대소동으로 탑승 금지령은 물론 항공사 보안요원 석스의 추격까지 쉴 새 없이 터지는 사건사고들로 마이애미는 점점 더 멀어져만 가는데…… 과연 칩멍크 3인방은 아빠의 청혼을 막을 수 있을까?

▪ 캐롤
장르 - 드라마 / 영국, 미국 / 118분
출연 - 케이트 블란쳇, 루니 마라, 카일 챈들러, 제이크 레이시
줄거리 - 1950년대 뉴욕, 맨해튼 백화점 점원인 테레즈(루니 마라)와 손님으로 찾아온 캐롤(케이트 블란쳇)은 처음 만난 순간부터 거부할 수 없는 강한 끌림을 느낀다. 하나뿐인 딸을 두고 이혼 소송 중인 캐롤과 헌신적인 남자친구가 있지만 확신이 없던 테레즈, 각자의 상황을 잊을 만큼 통제할 수 없이 서로에게 빠져드는 감정의 혼란 속에서 둘은 확신하게 된다. 인생의 마지막에, 그리고 처음으로 찾아온 진짜 사랑임을…

▪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영웅의 탄생
장르 - 애니메이션 / 한국 / 68분
감독 - 이영준
줄거리 - 시간을 거슬러올라가 미니특공대 탄생의 이야기! 미니특공대 연구소의 제레미 박사는 엄청난 위력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물질 ‘엘리늄’을 연구하고 있다. 반면, 도마뱀 군단의 대장 제우스는 엘리늄으로 강력한 무기를 만들어 인간세상까지 위협할 계획으로 미니특공대 연구소를 습격해 엘리늄을 빼앗고 만다. 이에 엘리늄 탈환을 위해서 본부는 최정예요원으로 구성된 팀을 만들기로 결정하는데. 각각 다른 지역에서 활약 중이던 볼트와 새미, 맥스, 루시가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 제레미 박사의 딸 안나와 함께 도마뱀 군단에 맞서는 미니특공대! 하지만 도마뱀 군단의 음모에는 상상도 못할 비밀이 숨겨져 있었는데…

▪ 로봇, 소리
장르 - 드라마 / 한국 / 117분
출연 -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줄거리 - 2003년 대구, 해관(이성민)의 하나뿐인 딸 유주가 실종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아무런 증거도 단서도 없이 사라진 딸의 흔적을 찾기 위해 해관은 10년 동안 전국을 찾아 헤맨다. 모두가 이제 그만 포기하라며 해관을 말리던 그때,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 ‘소리’를 만난다. 해관은 목소리를 통해 대상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로봇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하고 딸 유주를 찾기 위해 동행에 나선다. 사라진 딸을 찾을 수 있다는 마지막 희망을 안고 ‘소리’가 기억해내는 유주의 흔적에 한 걸음씩 가까워지는 둘. 한편, 사라진 로봇을 찾기 위해 해관과 ‘소리’를 향한 무리들의 감시망 역시 빠르게 조여오기 시작하는데… 과연 그들은 사라진 딸 유주를 찾을 수 있을까?

▪ 오빠생각
장르 - 드라마, 전쟁 / 한국 / 123분
출연 - 임시완, 고아성, 이희준, 이준혁
줄거리 - 전쟁으로 소중한 가족도, 지켜야 할 동료도 모두 잃은 군인 ‘한상렬’(임시완). 우연히 전출 명령을 받아 머물게 된 부대 내에서 부모를 잃고 홀로 남은 아이들을 만나게 된다.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에 점차 마음을 열게 된 그는 자원봉사자 선생님 ‘박주미’(고아성)와 함께 어린이 합창단을 만들어 노래를 가르치기 시작하고, 이들의 노래는 언제 목숨을 잃을지 모르는 전쟁 한가운데 놓인 모든 이들의 마음을 울리기 시작하는데...

▪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장르 - 어드벤처 / 미국 / 156분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하디, 돔놀 글리슨, 윌 폴터
줄거리 -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사냥꾼인 휴 글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 당해 사지가 찢긴다.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톰 하디)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 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 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존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 빅쇼트
장르 - 드라마 / 미국 / 130분
출연 - 크리스찬 베일, 스티브 카렐, 라이언 고슬링, 브래드 피트
줄거리 - 2005년, 모두를 속인 채 돈 잔치를 벌인 은행들. 그리고 이를 정확히 꿰뚫고 월스트리트를 물 먹인 4명의 괴짜 천재들. 20조의 판돈, 세계 경제를 걸고 은행을 상대로 한 진짜 도박!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 히말라야
장르 - 드라마 / 한국 / 125분
출연 - 황정민, 정우, 조성하, 김인권
줄거리 - 해발 8,750 미터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데스존, 인간의 접근을 허락하지 않은 신의 영역 그곳에 우리 동료가 묻혀있다. 산 아래 하나였고, 또 다른 가족이었던 사람들... 생을 마감한 후배 대원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가슴 뜨거운 여정을 시작한다.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위대한 도전,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감동 실화가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