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문선아]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프롤로그▶

다혈질 검사 ‘변재욱’ 역의 황정민. 취조 중이던 피의자가 변사체로 발견되며, 살인 혐의로 체포 됩니다. 그리고 허세남발 전과 9범의 꽃미남 사기꾼 ‘치원’ 역의 강동원. 재욱의 레이더망에 걸리게 되고, 감옥 밖에서 재욱을 대신해 작전을 대행할 선수가 됩니다.

살인 누명을 벗으려는 검사 재욱과 자유를 얻게 된 사기꾼 치원의 예측불허 범죄오락영화 ‘검사외전’입니다.

 

◀MC MENT▶

설연휴. 극장가를 휩쓸고 간 두 남자 황정민과 강동원. 지난 3일 두 남자가 영화 검사외전으로 찾아 왔습니다. 오늘 무비레시피에서는 보기만 해도 훈훈하고, 보면 볼수록 재미있고 유쾌한 영화 검사외전을 요리하려고 합니다.

진실 앞에 직진 밖에 모르는 다혈질 검사 ‘변재욱’과 중졸이지만 재미교포라 해도 믿을 만한 화려한 말발과, 여자라면 누구나 다 넘어갈 수밖에 없는 꽃 미모의 남자 ‘치원’이 만났습니다. 영화 검사외전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허 범죄오락영화인데요. 검사가 사기꾼의 도움을 받아 살인 누명을 벗는다는 아주 기발한 상상력에 두 남자의 코믹스러움이 더해졌습니다.

오늘의 무비레시피, 영화 검사외전을 요리합니다.

 

보통 두 사람의 인물이 등장하여 영화를 이끌어가는 것을 버디 무비라고 합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 ‘내일을 향해 쏴라’, ‘스팅’, ‘태양은 없다’ 등이 있죠. 특히 검사외전은 사기꾼과 검사라는 조합의 ‘케미’가 최고에 이르고, 관객들은 두 배우의 역할에 완전히 젖어듭니다.

평범한 전개가 있는 듯 보이지만, 황정민과 강동원 특유의 톡톡 튀는 연기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거죠.

평소라면 절대로 손을 잡지도 않고, 잡을 수도 또 믿을 수도 없는 사기꾼의 힘을 빌려야 하는 억울한 검사. 그리고 검사의 힘으로 자유를 얻었지만 그 검사에게서 벗어나고픈 사기꾼 치원. 서로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까요?

 

◀에필로그▶

재욱이 알고 싶은 사실, 그가 벗고자 한 누명을 위해 기용된 사기꾼 치원. 치원은 서울대생, 한국계 미국인, 검사, 조폭 등 다양한 신분으로 분해 혼신의 연기를 펼칩니다. 알면 알수록, 또 파면 팔수록 얽히고 얽힌 재욱의 사건. 정치인과 검사 조폭들의 이해관계가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되죠. 재욱의 도움으로 자유를 얻게 된 치원. 하지만 자유를 얻자마자 재욱에게 벗어나고 싶어 합니다. 재욱은 과연 치원의 도움으로 누명을 벗을 수 있을까요? 영화 검사외전입니다.

의상협찬- 44-105 까지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러블리 핫핑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이연선 / 연출 : 문선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