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문선아]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프롤로그▶

‘포’의 진짜 아빠가 나타났다? 자신처럼 검고 흰 털에 뚱뚱한 배까지 똑같이 생겼다! 자신을 정체성을 찾아 아빠 팬더 ‘리’를 따라 팬더마을에 간 ‘포’. 때마침 등장한 새로운 적 ‘카이’와 그를 저지하기 위해 다시 뭉친 무적의 5인방. ‘포’에게는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날까! 영화 쿵푸팬터3입니다.

 

◀MC MENT▶

눈에는 다크써클. 뚱뚱한 배. 한 없이 미련할 것 같은 동물 팬더. 이 팬더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귀엽게 표현한 영화, 쿵푸팬더. 그 세 번째 이야기가 5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전작에서 '포'의 출생의 비밀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졌었는데요. 그 이야기가 모티브가 되어 잃어버린, 친아빠 팬더 '리'가 등장하게 됩니다. ‘포’는 친아빠 ‘리’를 따라가고, 팬더마을에 가서 자신의 정체성을 깨닫게 되죠. 그렇게 펼쳐지는 이야기 쿵푸팬더.

2월 첫째주! 세상에서 가장 귀엽고 사랑스러운 팬더가 주인공인 ‘쿵푸팬더3’를 요리합니다.

 

쿵푸팬더 세 번째 이야기는 전작들에 비해 중국 색이 비교적 강한 작품입니다. 주인공의 복장과, 태극문양, 만두, 딤섬 등 중국을 연상할 수 있게 하는 점들이 많아 등장하죠. 전작과 조금 다르게 볼 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시 영화로 돌아와 보죠. ‘포’는 새로운 적 카이를 마주하게 됩니다. 카이는 전설의 고수 우그웨이와 전장을 함께 누볐지만 욕심으로 타락한 전사인데요. 천신만고 끝에 영혼계를 빠져나온 카이는 고수들의 기를 모두 흡수해 최강이 되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포와, 무적 5인방이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수가 없겠죠? 카이를 무찌르기 위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에필로그▶

거위 아빠인 ‘미스터 팽’에게 자신이 입양됐다는 소식을 들었던 ‘포’. 그에게 나타난 진짜 아빠 ‘리’와 함께 팬더마을을 가게 됩니다. 자신과 똑같이 생긴 모습에 충격을 받고, 자신이 좋아하는 만두를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포’역시 행복을 느낍니다.

그동안 거위 아빠와 다른 자신의 모습으로 고민했던 ‘포’는,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여느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적 카이로부터 세상을 구할 수 있겠죠? 유쾌하고 신나는 영화 ‘쿵푸팬더3’입니다.

의상협찬 - 여성 큰옷 쇼핑몰 제이스타일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이연선 / 연출 : 문선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