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명품 해외 직구 사이트 ‘루이자비아로마’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인들의 명절로 불리우는 발렌타인 데이도 얼마 남지 않아,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도 이번 설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좋은 가격에 명품 선물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설맞이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신상품 루이자비아로마 10% 할인코드(SK10NY)는, 상품 선택 후 쇼핑백에서 입력하면 적용 가능하다.

루이자비아로마는 설을 맞이해 한국 고객들만을 위한 트렌디한 상품들도 제안하고 있다. 한국 시장의 베스트셀러와 함께 국내 트렌드에 맞는 센스 넘치는 명절 선물들을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이자비아로마 관계자는 "설을 맞이해 한국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주변 지인들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명품 선물로 훈훈한 설과 발렌타인 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로랑, 지방시, 구찌, 알랙산더멕퀸, 발망뿐만 아니라 로저비비에, 디스퀘어드2, 이자벨 마랑 등 트렌디한 브랜드를 포함한 600개가 넘는 수입 명품 브랜드들을 구매할 수 있는 이탈리아 명품 전문 해외직구 쇼핑몰 루이자비아로마는 타 사이트와 달리 관세 및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에 추가 결제에 대한 부담 없이 쉽고 빠르게 직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유명하다.

사이트 내 상품에 게재된 금액에 모든 세금이 포함돼 있으며, 무료배송은 물론 전세계 직배송 시스템을 갖추며 한국어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국내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이번 루이자비아로마의 설 맞이 프로모션(2월1일~2월14일)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