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토익인강 EBS토목달(토익목표달성)은 토목달 환급 코스 강의를 구입하는 수강생에게 2월 1일 단 하루 동안만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해를 맞아, 신토익 실시 전 토익시험 목표점수를 획득하고자 한다면 언제 어디서는 토익공부를 할 수 있도록 모바일 강의를 함께 수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

EBS토목달의 ‘마지막 패키지’는 신토익 전 마지막 토익 목표달성을 위해 구성된 패키지로, 토익 기초(550점)부터 고득점(900점)까지 학습자의 수준에 맞는 여러 강의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구매 시 토익스피킹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별도의 출석이나 과제없이 700점 이상의 토익성적표를 제출하고 카페에 수강후기를 남기면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EBS토목달은 토익시험 목표점수 달성 시 수강료 환급을 보장하는 ‘강제열공시스템’으로 단기간에 원하는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이끈다. 수강료 환급이라는 보상 제도를 통해 약한 의지, 게으름 등의 문제를 해결하여 해주는 것이다.

이 밖에도 토목달은 데일리 특강, 토익 예상특강, 실전강의 1세트 등 토익공부에 도움되는 유익한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토목달 수강생들을 위해 개설된 토목달 카페에서는 토익LC 김태우, 토익 RC 김정훈 선생님의 1:1 질의응답 등을 통해 토익공부에 도움을 주고 있다.

EBS토목달은 교육과학기술부 평생학습계좌제 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토익인강으로 수강인정 및 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자신만의 e-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어 취업 준비에도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EBSlang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