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6년 1월 22일부터 1월 24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장르 - 어드벤처 / 미국 / 156분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하디, 돔놀 글리슨, 윌 폴터
줄거리 -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사냥꾼인 휴 글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 당해 사지가 찢긴다.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톰 하디)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 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 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존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 오빠생각
장르 - 드라마, 전쟁 / 한국 / 123분
출연 - 임시완, 고아성, 이희준, 이준혁
줄거리 - 전쟁으로 소중한 가족도, 지켜야 할 동료도 모두 잃은 군인 ‘한상렬’(임시완). 우연히 전출 명령을 받아 머물게 된 부대 내에서 부모를 잃고 홀로 남은 아이들을 만나게 된다.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에 점차 마음을 열게 된 그는 자원봉사자 선생님 ‘박주미’(고아성)와 함께 어린이 합창단을 만들어 노래를 가르치기 시작하고, 이들의 노래는 언제 목숨을 잃을지 모르는 전쟁 한가운데 놓인 모든 이들의 마음을 울리기 시작하는데...

▪ 굿 다이노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 미국 / 101분
출연 - 레이몬드 오초아, 잭 브라이트, 제프리 라이트, 프란시스 맥도먼드
줄거리 - 외모, 성향 뭐 하나 닮은 것이 없는 알로와 스팟. 우연한 사고로 엮이게 되면서 알로의 가족을 찾아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여정 속 자연이 선사하는 엄청난 시련과 위대함을 맞닥뜨리게 되는데...과연 알로는 가족을 찾을 수 있을까?

▪ 빅쇼트
장르 - 드라마 / 미국 / 130분
출연 - 크리스찬 베일, 스티브 카렐, 라이언 고슬링, 브래드 피트
줄거리 - 2005년, 모두를 속인 채 돈 잔치를 벌인 은행들. 그리고 이를 정확히 꿰뚫고 월스트리트를 물 먹인 4명의 괴짜 천재들. 20조의 판돈, 세계 경제를 걸고 은행을 상대로 한 진짜 도박!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 히말라야
장르 - 드라마 / 한국 / 125분
출연 - 황정민, 정우, 조성하, 김인권
줄거리 - 해발 8,750 미터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데스존, 인간의 접근을 허락하지 않은 신의 영역 그곳에 우리 동료가 묻혀있다. 산 아래 하나였고, 또 다른 가족이었던 사람들... 생을 마감한 후배 대원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가슴 뜨거운 여정을 시작한다.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위대한 도전,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감동 실화가 공개된다!

▪ 그날의 분위기
장르 - 로맨스,멜로,코미디 / 한국 / 103분
출연 - 문채원, 유연석, 조재윤, 박민우
줄거리 - 부산행 KTX 열차에서 우연히 옆자리에 앉게 된 수정과 재현. 자꾸 눈길이 가는 매력적인 수정에게 재현이 건넨 한 마디, “저… 오늘 웬만하면 그쪽이랑 자려구요”
자유 연애, 오픈 마인드! 작업했다 하면 100% 성공률을 자랑하는 맹공남 재현의 훅훅 들어오는 맹렬한 공격에 수정은 점차 말려들게 되는데…“저 그런 여자 아니거든요!” 맹공남 VS 철벽녀! 두 남녀의 아슬아슬 밀당 로맨스, 승자는?

▪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장르 – 범죄, 드라마 / 한국 / 130분
출연 -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이경영
줄거리 - 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재벌 회장, 그들을 돕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뒷거래의 판을 짠 이는 대한민국 여론을 움직이는 유명 논설주간 이강희(백윤식)다. 더 큰 성공을 원한 안상구는 이들의 비자금 파일로 거래를 준비하다 발각되고, 이 일로 폐인이 되어 버려진다. 자신을 폐인으로 만든 일당에게 복수를 계획하는 정치깡패 안상구. 비자금 파일과 안상구라는 존재를 이용해 성공하고 싶은 무족보 검사 우장훈. 그리고 비자금 스캔들을 덮어야 하는 대통령 후보와 재벌, 그들의 설계자 이강희. 과연 살아남는 자는 누가 될 것인가?

▪ 극장판 꼬마버스 타요의 에이스 구출작전
장르 - 애니메이션 / 한국 / 48분
출연 - 문남숙, 정혜옥, 최하나, 김영선
줄거리 - 어느 날, 두리와 헤어져 우연히 버려진 장난감들의 나라로 가게 된 에이스. 타요와 친구들 또한 에이스를 찾기 위해 쓰레기장을 뒤지던 도중 우연히 ‘장난감 나라’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감옥에 갇혀있는 에이스를 발견한 것도 잠시, 타요와 친구들은 ‘장난감 나라’ 여왕에게 쫓기게 되는데… 과연 타요와 친구들은 여왕을 물리치고 무사히 에이스를 구해낼 수 있을까?

▪ 구스범스
장르 - 어드벤처, 코미디 / 미국 / 103분
출연 - 잭 블랙, 딜런 미넷, 오데야 러쉬, 라이언 리
줄거리 - 뉴욕에서 작은 마을로 이사 오게 된 잭(딜러 미네트)은 첫 날부터 옆집 소녀 헤나(오데야 러쉬)에게 호감을 느낀다. 하지만 전세계 베스트셀러 ‘구스범스’의 작가인 헤나의 아버지 스타인(잭 블랙)은 무언가를 숨기려는 듯 자신들의 집에 얼씬거리지 말라며 경고한다. 어느 날, 헤나의 비명 소리를 듣게 된 잭은 절친 챔프(라이언 리)를 불러 몰래 잠입하고, 그곳에서 자물쇠로 잠겨 있는 베스트셀러 소설 ‘구스범스’ 책들을 발견한다. 잭의 황당한 실수로 책이 펼쳐지자 책 속에 잠들었던 몬스터들이 하나 둘 깨어나기 시작하고 세상은 순식간에 쑥대밭이 되는데.... 몬스터들의 공격에 맞선 잭, 헤나, 챔프 그리고 스타인은 이 위기를 원상복구 시킬 수 있을까?

▪ 스티브 잡스
장르 - 드라마 / 미국 / 122분
출연 - 마이클 패스벤더, 케이트 윈슬렛, 세스 로겐, 제프 다니엘스
줄거리 - 번의 혁신을 선사한 프레젠테이션 무대 40분 전, 누구와도 같은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지 않았던 ‘스티브 잡스’는 타협 없는 완벽주의로 인해 그의 주변 인물들과 심각한 갈등을 겪게 된다. 지금까지 스티브 잡스는 전부가 아니다! 2016년 새해 첫 혁신적 영감과 열정을 선사할 최고의 영화!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