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서울 송파)] 2015년 1월, 아시아 초연으로 상반기 뮤지컬의 포문을 열었던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오는 31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의 강렬한 넘버, 출연진의 열연, 화려한 볼거리로 주목을 받았던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영화 원작을 떠올리게 하는 의상과 무대, 그리고 명장면을 무대 위에 생생하게 구현했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원작의 향수를 지녀 장년층에게는 추억 속 감동을 회자시키고 있으며 스칼렛 오하라와 레트 버틀러의 러브스토리는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으며 성별, 연령에 상관없이 3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작품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주)쇼미디어그룹)

특히 마거릿 미첼이 1936년 출간한 동명소설에 기반한 작품으로 미국의 운명을 바꾼 남북전쟁이라는 격동기 속에서 살아나가는 네 연인의 운명과 사랑의 대서사시를 아름다운 음악으로 전하고 있다. 또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가사의 넘버를 현악기를 보강한 라이 브로 연주하여 뮤지컬만의 매력인 현장감 있고 풍성한 사운드를 연출한다. 안무와 무대 역시 각 장면에 맞게 보완하여 한층 더 세련 된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주)쇼미디어그룹)

3세대가 공감하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명장면을 무대 위에서 생생하게 관람하고 싶다면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추천한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주)쇼미디어그룹)

■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기간 : 2015년 11월 17일 ~ 2016년 1월 31일
시간 : 평일 8시 / 주말 및 공휴일 2시, 7시 / 수요일 마티네 3시 (월요일 공연없음)
장소 : 샤롯데씨어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