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차갑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걱정은 늘어만 가고 있다. 탈모는 유전적 요인도 크지만 평소 생활습관도 많은 영향을 미친다. 잦은 술자리와 흡연, 인스턴트 식품의 과다 섭취는 탈모를 촉진시키는 원인이기도 하다. 더불어 평상시 두피관리에 소홀할 경우 머리는 더욱 빠르게 가늘어지고 빠지게 된다.

‘WT메소드’에서는 이러한 탈모인들을 위해 두피관리와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메소드 케어 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메소드 케어 샴푸는 출시부터 입소문을 탄 제품으로, 수 많은 고객들을 통해 만족이 전해지고 있다.

 

메소드 케어 샴푸는 식약청이 인정한 의약외품 샴푸로,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에 많은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특히, 탈모 개선에 좋다고 알려진 비오틴과 아연피리치온액,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이 들어가있어 가늘고 힘없는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WT메소드 관계자는 “메소드 케어 샴푸는 탈모에 좋은 성분을 바탕으로 두피와 모발에 풍성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며 “각종 후기를 통해서도 뛰어난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더 늦기 전에 메소드 케어 샴푸를 통해 두피관리에 나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WT메소드는 국내 최초의 두피탈모관리 전문센터로, 탈모의 개선법을 찾기 위한 다양한 연구를 진행해오고 있다. WT메소드가 전하는 메소드 케어 샴푸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