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가구로 ‘미즌하임’이 각광받고 있다. 침대나 소파 등 각종 가구들은 처음 구매 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 미즌하임의 가구들은 실용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 받는데다,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고 한다.

미즌하임의 가구들은 우선 원재료 자체를 엄선해 뛰어난 내구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디자인도 탁월하다. 클래식한 엔틱 디자인의 제품라인에서부터 북유럽풍의 모던한 느낌까지,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다양하게 갖춰 원하는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가격자체도 거품 없이 합리적이어서 프로듀사, 후아유, 미생 등 다양한 드라마에 협찬을 진행하기도 했다.

미즌하임 장준환 대표는 “한 단계 진보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가구들로 고객들의 안방을 아름답고 편안하게 만들어 드릴 것”이라며 “미즌하임을 통해 주거공간의 변신을 만끽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즌하임은 쇼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우선 2월 29일까지 쇼룸에서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대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장 방문 시 추첨을 통해 프로듀사에서 김수현이 사용한 6인 식탁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며, 매장 방문고객에게 POOKY 스퀘어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SNS로 미즌하임 쇼룸을 홍보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쏠비치 호텔 1박 숙박권(1등 1명)과 CJ 푸드빌 외식상품권(2등 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등 10명)을 선물한다.

이케아 등의 해외브랜드 공세 속에서도 국내 브랜드로서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미즌하임의 가구들과 쇼룸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mijnheim.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