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내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아기 먹거리 순수주의’를 실현하고 있는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밥에 비벼 먹는 깨소금 ‘조물조물 밥대장’과 아이의 장 건강을 위한 ‘베베생유산균’을 출시했다.

아이배냇은 ‘99가지가 좋아도 1가지가 해로울 수 있다면 절대 허락하지 않겠다.’라는 순수함에 대한 열망과 고집으로 제품 개발에서도 과학적으로 확실하게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아이배냇의 순산양분유는 국내 유일의 산양유성분 100%로 산양유 이외의 젖소에서 집유한 우유나 유래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전 단계 산양유성분으로 설계된 진정한 산양분유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조물조물 밥대장’은 밥에 비벼 먹는 유아용 깨소금으로 엄선된 국산 참깨만을 사용하여 깨끗하고 안전하게 만들었으며 식품안전관리인증 기준인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되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이외에도 아이배냇은 자연 원물 100% D.I.Y 이유식 ‘베베레시피’, 국내 최초 유아전용 백김치 ‘하얀김치’ 등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 조물조물 밥대장 사진

‘조물조물 밥대장’은 일반적으로 밥을 먹기 시작하면서 밥을 거부하거나 밥투정하는 완료기 아이를 위한 제품으로 국산 참깨에 간장을 사용하여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간장 분말이 아닌 간장 액을 깨 표면에 코팅하여 밥에 비벼도 맛이 고르게 배고 음식에 잘 스며든다. 또한 김치 유산균으로 만든 소금으로 최소한의 간을 맞추어 아이 입맛에 자극적이지 않고 거부감도 전혀 없다.

‘조물조물 밥대장’은 밥, 달걀, 참기름을 넣고 골고루 비벼 먹거나 주먹밥, 국수, 죽, 국 등에 뿌리거나 비비는 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

아이배냇 ‘베베생유산균’은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0~12개월 영유아의 장 건강을 위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베베생유산균’은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에 유산균 증식을 돕는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혼합한 신바이오틱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아이의 장운동을 더욱 활발하게 도와준다.

특히 12종의 혼합유산균과 유산균의 장내 활성을 원활히 돕는 FOS, GOS를 적절히 혼합하였고 치커리 식이섬유, 자일리톨, 비타민 및 미네랄을 보강하여 아이의 성장을 위한 영양 밸런스도 꼼꼼히 맞추었다. 또한 합성착향료, 식물성유크림, 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가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하다.

▲ 베베생유산균 사진

‘베베생유산균’은 스틱형으로 개별 포장되어있으며, 1일 1회 한 포(2g) 섭취로 간편하게 아이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설탕, 향 등의 첨가물을 최소화하였기 때문에 분유나 이유식 등에 섞어 먹거나 우유, 물에 타서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다.

현재 ‘조물조물 밥대장’과 ‘베베생유산균’은 롯데마트, 소셜커머스,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이배냇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