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다짐을 하곤 한다. 금연, 다이어트, 취미 찾기, 영어공부 등 이 중에서 자기 계발의 열망으로 많은 사람들이 영어공부를 선택하곤 한다.

따라서 유명 영어학원의 수강신청 비율 또한 급증하고 있다. 그러나 호기롭던 첫 계획과는 달리 1~2월이 지나면 바쁜 일상 때문에 강의를 빠지는 일이 많다.

따라서, 바쁜 직장인 및 학생들은 강의 시간이 정해져 있는 학원보다는 자신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언제든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영어인강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2007년 영어교육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지금까지 약 8년간 왕초보영어인강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밀가루쌤 영어인강이 주목받고 있다.

밀가루쌤은 이전의 전통적인 영어교육 방식이 아닌 수강생의 참여를 이끌어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의 중 수강생이 영어말하기를 하도록 지속적으로 유도하고 있으며 약 8만 건의 숙제게시판을 통해 효과적인 복습을 하도록 한다.

만약 자신이 집중력이 부족하고 아직 영어기초가 부족한 완전기초영어실력이라면 밀가루쌤영어의 다시 시작하는 영어왕초보인강을 듣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한다.

왕초보영어인강추천 밀가루샘영어는 평균 10분~15분 강의를 통해 자투리 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고 영어왕초보를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영어공부를 오랜만에 시작하는 성인도 충분히 진도를 따라갈 수 있다.

초, 중, 고등학교에서 영어를 공부하였지만 이후에 영어를 사용할 기회가 많지 않아 다시 제대로 영어를 시작해 보려는 사람이라면 만족도는 더더욱 높아진다고 한다.

또한 영어를 혼자 공부하기 위해 약 400강의 전 강좌를 365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밀가루쌤영어 프리패스로 성인왕초보영어, 영어회화, 영문법, 기초토익인강 및 영자신문강의까지 여유 있는 수강을 할 수 있다.

밀가루쌤영어 관계자는“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제일 중요한 건 반복과 영어에 대한 관심이며 사이트의 강의를 통해 영어 자체가 좋아지게 되면 영어 실력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다”고 말했다. 밀가루쌤영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