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스타트업 ‘컴온히어’가 임대 프린터 전문 가격 비교 서비스인 ‘인피니터’를 선보이며 프린터 렌탈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인피니터는 인터넷을 통해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여 임대 가격을 비교해야 하는 불편함과 복잡함을 덜기 위해 탄생한 서비스다.

전국의 검증 받은 프린터 임대 업체들을 클릭 한 번으로 동시에 검색 가능하고, 가격 비교까지 모두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

 

특히 지역별 우수 임대사업자와 프린터 수입, 잉크원액, 공급장치 업체 등 메인 업체들과도 네트워크가 잘 형성돼 있어 안전한 거래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인피니터는 모바일 위치 기반 서비스를 통해 현재 위치와 인접한 거리에 있는 업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

또 실시간 모바일 알림 서비스를 활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견적을 요청하면 바로 가까운 업체에 실시간 알림 서비스를 보내 상세한 견적 비교가 가능하도록 한다.

업계의 최신정보 확인과 핫딜 공동구매도 한 곳에서 모두 가능하다. 기업간거래인 ‘B2B’ 로그인 고객들에게 검증된 A/S 콘텐츠를 제작 및 보급하며, 유통사를 끼지 않은 직거래를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컴온히어 관계자는 “무한잉크 프린터 렌탈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유통구조를 개척하기 위해 인피니터를 개발하게 됐다”며 “단순히 제품의 성능이나 가격 비교뿐만이 아니라 파트너로 등록된 임대업체들의 서비스 친절도도 비교할 수 있어 유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