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1월을 앞두고 연말연시 선물을 고르는 사람들이 많다. 다양한 제품들이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지만, 그래도 겨울철이니만큼 패딩이나 코트, 다운점퍼 등이 각광을 받는다고 한다.
이에 관련하여 스위브 관계자는 “기존에 완판을 기록했던 마테호른3는 물론, 인터라켄도 계속해서 주문이 밀려들고 있다”며 “가족이나 연인, 친지들에게 연말연시 선물로 우리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이라 전했다.

스위브의 대표 인기 패딩 마테호른3는 디테일에 더욱 신경을 쓴 아웃도어로 특히, 플라켓 HOT MELT 원단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새로운 원단 사용으로 방수 방풍 통기성 기능을 최대한 살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함은 물론, 구김에도 강하고 세탁 및 관리도 용이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고 한다.

 

인터라켄 다운점퍼는 극한의 추위에서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에 최대한 중점을 맞춘 제품이다. 무엇보다 REAL RACOON 5cm는 인터라켄 다운점퍼의 가장 큰 특징으로, 인조 라쿤이나 다른 브랜드 라쿤털에 비해 훨씬 풍성하다. 덕분에 강한 바람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 보온효과를 높여주며, 디자인의 고급스러움까지도 한껏 드러내준다.

오리솜털 80%와 오리깃털 20%로 이루어진 인터라켄의 충전재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인증을 받은 국내 BIG3 다운업체 정다운의 GOLD DOWN 350g이 들어갔다. 또 FABRIC 원단에 TPU COATING 사용으로 방수와 방풍, 통기성 기능을 최대한 살렸다.

스위브의 관계자는 “두 다운점퍼는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고객들은 뛰어난 품질의 아웃도어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큰 만족을 전하고 있다. 기능성은 물론, 세심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스위브의 마테호른3 다운점퍼와 인터라켄 다운점퍼는 공식홈페이지(http://www.swib.co.kr/)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