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패딩을 구매하는 사람들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다.

패딩의 경우 돈을 좀 더 들이더라도 덕다운을 비롯해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은데 이를 증명하듯 디스커버리패딩이나 뉴발란스패딩, 아이더패딩과 아디다스패딩 그리고 데상트패딩이나 빈폴패딩 및 노스페이스패딩, 블랙야크패딩 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값비싼 패딩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에는 정품 유무를 확실하게 확인해야 한다. 비싼 돈을 들이고도 가품에 속으면 그만큼 억울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이에 100% 정품만을 취급하는 멀티샵 ‘뮤썸(MUESUM)’이 있다.

 

뮤썸은 100% 정품을 가격 거품 없이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빠르게 업데이트 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으며 여기에 배송도 빠르게 처리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기다림도 훨씬 앞당겨주고 있다.

뮤썸 관계자는 “100%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며 “더불어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구비해놓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선택도 훨씬 폭이 넓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뮤썸(MUESUM)에서는 ▲조던1 쉐도우 로우 ▲조던6 마룬 ▲조던8 크롬블랙 ▲조던6 마룬▲조던11 72-10 등의 신상 조던시리즈와 오니츠카타이거, 리복퓨리, 뉴발란스 등 구하기 힘든 슈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뮤썸(MUESUM)이 제공하는 다양한 정품 제품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뮤썸이 선사하는 100% 정품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홈페이지(http://www.muesum.co.kr)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