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2016년 새해 계획을 짜면서 올해는 꼭 영어를 정복하겠다고 다짐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대부분 계획으로 그치고 만다. 이런 저런 핑계를 늘어놓으면서 작심삼일이 될 확률도 높다. 이럴 때는 영어 공부 계획을 무리하게 짜는 것보다 실천 가능한 방법 위주로 짜는 것이 좋으며 영어 정복 실패의 가능성도 줄어든다. 특히 영어 초보자들은 하루 10분, 20분이라도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영어 초보자는 영어회화를 생활화하기 위해서, 영어 중/고급자는 영어 실력을 유지하거나 원어민들의 현지 어휘를 구사하기 위해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업을 듣는 것이 좋다. 1:1 맞춤형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회화 실력을 단기간에 향상시킬 수 있고, 토익스피킹, 토플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스피킹 등의 공인영어 시험 준비는 물론 영어 면접, 비즈니스 영어, 여행 영어, 영자 신문, 영어 토론 등 목적에 맞게 커리큘럼과 교재를 선택하여 수업할 수 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바쁜 학생이나 취준생, 직장인 모두 집이나 학교, 회사, 카페 등 원하는 장소에서 미리 지정한 시간에 수업을 들을 수 있고, 레벨테스트 후에 개인의 수준에 맞는 눈높이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효과가 높다. 2015년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민트영어의 정명진 대표는 ‘개인의 실력과 목표에 맞는 수업 방식으로 수강생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고,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현지 영어를 배울 수 있다.’고 전했다.

또 ‘주제별로 외국 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상황별로 친숙한 대화 형식으로 영어회화를 체화할 수 있어 생활 속의 영어를 실천하게 된다.’고 말했다. 민트영어는 혼자 영어 공부를 하는 회원들을 위해 풍부한 학습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다양한 공부 이벤트를 지원하여 회원들 스스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또 학습 커뮤니티를 활성화하여 함께 공부하는 회원들끼리 도움을 주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민트영어의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강생은 1일 1회 무료로 영어첨삭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업시간, 교재, 강사 변경이 자유로워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이밖에도 타 업체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재수강률 90%를 자랑하며 꾸준히 민트폐인들을 양산하고 있다. 홈페이지에 강사 프로필과 평가 글을 100% 공개하고, 다른 회원들의 수업 내용 및 후기를 확인할 수 있어 신뢰가 간다는 것이 회원들의 평이다.

정명진 대표는 ‘선생님이 가진 영어 재산을 모두 빼앗아라. 영어는 전염이다. 영어를 잘하는 사람과 같이 생활하다 보면 그 사람이 자주 쓰는 표현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되고 어느 날 자신도 모르게 사용하게 된다. 원어민이 자주 쓰는 고유의 표현들을 파악하여 뺏으면 영어회화 실력이 향상된다.’고 말하며 ‘단기간의 성과보다 3개월, 6개월 뒤를 내다보고 꾸준히 연습에 집중해야 한다.’고 전했다. 현재 민트영어는 다양한 영어 동영상 강좌를 사이트에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회원가입만 하면 모든 강좌를 무료로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