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경기 고양)]

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즐길거리가 없을까? 많은 부모님들과 조카를 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은 고민해봤을 것이다. 이런 고민들을 해결해 줄 행사가 찾아왔다. 킨텍스와 KBS N이 공동주관하는 초대형 실내체험 놀이공간 ‘KBS Kids 플레이나인’이 올해 시즌3를 맞이하여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린다.

행사장은 아이들이 TV, 게임에서 벗어나 건강과 성장, 감성 발달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는 ‘모험놀이’와 감성을 발달시킬 수 있는 ‘감성놀이’로 이루어져 있다. 구체적으로는 우주열차, 종이미로 체험, 키즈 드림팀, 에어 범퍼카 등으로 이루어진 ‘모험 놀이’와 가상현실 모래체험, 미술체험, 농장체험 등으로 이루어진 ‘감성놀이’가 그 내용이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킨텍스 문화사업팀 제공)

무엇보다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인 환상적인 매직, 버블, 벌룬 공연이 진행되어 아이들에게 신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행사장 내 각 체험존의 미션을 수행, 총 9가지 미션에 성공하면 푸짐한 미션 선물까지 제공해 아이들의 재미를 더하도록 구성돼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킨텍스 문화사업팀 제공)

2016 플레이나인은 국가 공인 안전검사를 통과했으며 또 행사장 내 운영 요원 배치 및 철저한 일일 안전교육을 시행하는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내 아이와 조카가 더 안전한 환경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킨텍스 문화사업팀 제공)

연말을 맞아 사랑스러운 어린 조카, 혹은 자식들에게 즐거운 기억을 선사해주고 싶다면 킨텍스로 떠나보자. 아이들의 정서 발달, 재미 충족뿐만 아니라 이곳에 찾아온 다양한 친구들과도 만날 수 있어 사회성도 발달되는 1석 3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킨텍스 문화사업팀 제공)

■ 축제 <KBS Kids 플레이나인>
기간: 2015년 12월 5일(토) ~ 2016년 3월 1일(화)
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6시(입장마감 오후 5시)
장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킨텍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