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6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大賞’은 무한경쟁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글로벌 경쟁력과 지속적인 성장을 향한 노력을 격려하고 올바른 평가를 통해 소비자 삶의 질적 가치 향상과 권익보호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대상은 대한민국에 노출되는 미디어 콘텐츠 조사를 통한 소비자리서치를 통해 선호도 결과조사 후 일간스포츠와 한국미디어연합뉴스 지원으로 각 분야별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발표합니다.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 포상 신청 공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상명 : 2016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2. 일 정 : 2016년 분기별 시상
3. 주 최 : 일간스포츠
4. 주 관 : 한국미디어리서치, 아이에스플러스
5. 후 원 : 한국미디어연합뉴스, 미디어앤컨텐츠
6. 기업응모접수 및 심사
▶ 응모공고 및 접수 : 2016년 상시
▶ 소비자 설문 조사 : 2016년 참여기업 분야별 개별조사(일주일 소요)
▶ 서류심사 : 선정마감 후 10일 이내
▶ 선정 발표 : 2016년 분기별 발표일 지정(일간스포츠 보도 기사)
7. 참가방법
▶ ① 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③ 브랜드 소개서(특장점 기술)
※ 상기의 참가서류를 운영사무국으로 제출
8. 문 의 처 : 한국미디어리서치 김종우 팀장 (T. 02-313-3501) , (http://award.isplus.today)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무비레시피] 여고에는 항상 괴담이 있다...그 시절 공포 ‘여고괴담’
- [시선★피플] 악당의 계보를 이어가다...영혼 갈아 넣은 '범죄도시3' 새로운 빌런 이준혁
- [글로벌★피플] 이색적인 이력의 소유자, 가전의 제왕 다이슨 CEO '롤랜드 크루거'
- [무비레시피] 킬링타임이 필요한 순간, 넷플릭스 영화 ‘내 이름은 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