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손상모발의 원인 중에는 열로 인한 손상이 40%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화학제품보다 더 높은 비율이라고 한다. 일상에서 쉽게 하는 드라이어나 퍼머, 염색 시 열처리 등은 모발과 두피를 손상시키는 주범이다. 모발이 손상되는 것을 막고, 이미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팩이나 헤어트리트먼트로 꾸준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모발에 비타민을 충분하게 공급해주는 것도 필요하다. 체내에 필요한 필수비타민을 섭취하듯 모발에도 최소한의 필수비타민이 공급되어야 하는 것이다. 다양한 헤어트리트먼트나 팩을 사용해도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이는 기본적으로 필요한 필수비타민이 부족하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두피와 모발이 필요로 하는 영양과 수분, 그리고 비타민을 지속적으로 충분하게 공급해 주어야만 한다.

이에 헤어케어 브랜드 ‘오가닉스’에서는 손상모발 개선에 필요한 필수비타민을 듬뿍 함유한 비타민 샴푸세트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오가닉스의 비타민 샴푸세트 2종은 모이스처 비타민 B5와 힐링 비타민E이다. 모이스처 비타민 B5는 샴푸와 컨디셔너, 헤어오일 미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샴푸와 컨디셔너는 극손상 모발의 두피에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부시시함 없는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하도록 도와준다.
특히, 건성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머리빠짐과 비듬의 원인이 되는 두피 각질을 우수한 세정력으로 케어 해줌으로써 두피의 표피 세포 재생을 도와준다. 더불어 강한 화학성분의 알칼리성 물질을 중화시켜 pH를 조절하는 기능도 한다. 헤어오일 미스트는 손상된 모발의 수분 코딩 역할을 하는 것으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힐링 비타민E는 샴푸와 컨디셔너, 헤어오일로 이루어져 있다. 힐링 비타민E는 항산화 기능으로 손상모발을 보호해줌으로써 엉킴 없는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무엇보다 외부환경에 산재한 독성 물질을 중화시켜주고, 잔여물이 남지 않는 깨끗한 세정력으로 두피와 모발을 케어 해준다. 헤어오일은 손상된 모발에 가볍게 바르기 좋은 제품으로, 헤어트리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과 보습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이처럼 필수비타민을 머금은 비타민 샴푸세트 2종을 선보인 오가닉스는 헤어케어 브랜드 중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브랜드이다. 해로운 성분을 뺀 획기적인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올리브영 샴푸 제품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가닉스는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한 자연 유래의 건강한 원료를 바탕으로 모발 타입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헤어제품 자체의 기능과 더불어 오랜 지속력을 지닌 향기 및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전하고 있다. 오가닉스의 비타민 샴푸 모이스처 비타민 B5와 힐링 비타민E는 백화점을 방문하면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수입사 ㈜지엘커뮤니케이션즈의 공식홈페이지 바디콜렉션(www.bodycollection.co.kr)과 올리브영, GS몰, AK몰, 롯데닷컴에서는 1월1일에 공식 런칭 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 [글로벌★피플] ‘챗GPT’ 오픈AI ‘샘 올트먼’, “AI의 발달 부작용 대비한 안전망 확보해야”
- [무비레시피] 여고에는 항상 괴담이 있다...그 시절 공포 ‘여고괴담’
- [시선★피플] 악당의 계보를 이어가다...영혼 갈아 넣은 '범죄도시3' 새로운 빌런 이준혁
- [글로벌★피플] 이색적인 이력의 소유자, 가전의 제왕 다이슨 CEO '롤랜드 크루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