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이 ‘2017 프리하이퍼반’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강남하이퍼학원 프리하이퍼반은 2017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의 성공을 일찍 준비하려는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개개인의 약점을 보완하고, 최상위권의 자리를 공고하게 하기위한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남하이퍼학원 이종서 원장은 학생들 모두가 입시에서 성공하기 바란다며 “학생들이 각자 자신이 세운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진정한 ‘성공의 가치’를 깨달을 수 있으며 그 가치를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결국 ‘가치있는 사람’으로 다시 성장한다고 믿는다. ‘가치 있는 학생’이 되고자 노력하는 그들의 곁에서 저와 강남하이퍼학원이 늘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강남하이퍼학원은 상위권 학생들의 문제점을 해결하여 최상위권으로 도약하고, 그 위치를 공고히 다질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 및 강사진을 구성하고 있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입시설명회와 입시컨설팅을 통해 입시환경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명문대 입학사정관 초청 설명회와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전문입시컨설턴트와의 개별상담을 통하여 개인 ‘맞춤형’ 대입전략을 수립, 준비할 수 있다.

강남하이퍼학원 프리하이퍼반은 수능 실패요인 분석 후 대안 및 개인별 학습전략을 재정비하고, 2017학년도 변화되는 수능학습을 통해 상위권 학생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에 대비할 수 있는 영역별 학습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습효율의 극대화 및 수능 고득점을 위한 자신감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강남하이퍼학원 프리하이퍼반에는 대치동 출신의 검증된 강사진과 이투스 온라인 유명 강사진이 동시 출강해 최상위권에 걸맞은 수준 높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최상위권 입시전문 컨설턴트가 나서 진학지도의 전문성을 강화했다.

2017학년도 변화하는 수능 기조에 발맞추어 가기 위해서 강남하이퍼학원은 한국사를 정규반에 편성하고, 수준별 시험 폐지를 통해 난이도 상승이 예상되는 국어는 수업 시수를 늘려 문법과 비문학의 학습법에 대한 내용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개정수학 대비 인문 자연계열 수학 최대시수를 확보하여 수학 교과과정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강남하이퍼학원 이종서 원장은 “저는 이곳 강남하이퍼학원을 학생들의 상실된 자존감을 되살리고 자신이 얻어낸 성과가 ‘삶의 가치’ 임을 깨닫게 만드는 가치있는 공간, 최고의 선생님들과 컨텐츠로 학생들의 성장 동력을 만드는 누구보다 앞서가는 학원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하이퍼반 참여 학생들에게는 수능의 출제원리를 알고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대학이 원하는 입시 능력을 갖추기 위한 일련의 과정들을 체득할 수 있도록 수업-학력평가-컨설팅•클리닉을 통한 학습 성취도 향상 극대화와 학습전략 재정립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2015년 12월 29일 화요일 오후 2시 강남하이퍼학원에서 개최되는 “2017 프리하이퍼 설명회”를 통해 강남하이퍼학원 2017 프리하이퍼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2017 프리하이퍼 설명회는 강남하이퍼학원 원장/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소장 이종서 원장의 1부 “재수 성공의 키워드”, 영어과 정용호, 수학과 황준규 선생의 2부 “영역별 학습성공을 위한 제언”,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김병진 부소장의 3부 “2017학년도 대입 전형의 핵심 쟁점”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투스 교육에서 만든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 2017 프리하이퍼반’은 2016년 1월 4일 (월) 개강할 예정이며 개강일로부터 2016년 2월 5일 (금)까지 진행된다. 교육종료 후 하이퍼정규반 프로그램으로 연결되어 진행된다. 접수방법은 강남하이퍼학원 홈페이지(http://h1.hyperacademy.co.kr)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는 전화(02-573-9001)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