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날씨가 부쩍 추워지며 아웃도어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올 겨울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웃도어로는 센터폴 인터라켄과 게스 단단이 패딩 그리고 HUM 오리털범퍼와 뉴발란스 카메라맨 다운 등의 다운과 MLB 다운점퍼와 엠폴햄 맥시멈 점퍼, 폴햄 더블 부스트 다운과 버커루 하트풀 다운 점퍼 및 스위브 인터라켄 구김스 등을 꼽을 수 있다.

젊은 층의 경우에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일부에서는 가품을 정품으로 속여 파는 경우가 있어 피해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에 정품 브랜드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곳이 바로 바로 온라인 멀티편집샵 ‘뮤썸’이다.

 

뮤썸은 신발 멀티샵과 디자이너 편집샵을 합쳐놓은 온라인 멀티편집샵으로 100% 정품만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굳건한 신뢰를 선사한다. 또 제품의 종류가 워낙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시야와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구매자들의 다수는 “뮤썸을 통해 알짜배기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고 말하며 더불어 수많은 디자이너 브랜들까지 입점을 진행하고 있어 보다 유니크한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구가할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뮤썸 공식홈페이지(http://www.muesum.co.kr)를 통해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