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토익을 한방에 끝내려는 학생들이 이번 겨울에도 서면토익학원 홍쌤토익으로 몰리고 있다. 홍쌤토익은 목표점수 미달 시 100%환급을 보장하고, 목표점수 달성하면 장학금을 지급한다.

홍쌤토익은 점수보장반 수강생들에게 목표점수 못나올 경우 수강료 100%를 되돌려 주는데, 이는 단기간에 수강생점수를 올려준다는 홍쌤토익의 자신감과 탁월한 경쟁력에서 나오고 있으며 이를 등록한 부산토익학원 홈쌤토익 수강생들은 친구들에게 이 강좌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홍쌤토익은 모든 수강후기에서 900점대와 7~800점대 성적표가 공개되면서 급성장하였는데, 부산에서는 이미 수강생들의 입소문을 통해서 검증 받은 토익전문 부산영어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홍쌤토익의 강의력은 탁월하다. 홍쌤의 명료한 설명과 깔끔한 정리에 수강생들이 감탄할 정도이다. 서면토익학원 중에서 점수급상승으로 유명한 홍쌤토익은 단기간 고득점과 체계적 스터디관리로 유명하며,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족집게 자료로 성적을 올려주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성적이 단기간에 급상승할 수 밖에 없다.

홍쌤토익어학원은 모든 스터디 신청자에게는 개별 스터디룸을 제공하는데, 이를 위해 초대형 스터디카페를 운영하여 총 37개의 스터디룸과 대형 자습실을 구비하고 있다. 이는 수업 직전이나 직후에 개별적으로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수강생이 단기간에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돕는다. 부산토익학원 홍쌤토익은 수강생들이 단기간 고득점을 올리기에 매우 효율적인 시스템을 갖춘 것이다.

홍쌤 수업을 들어본 경험이 있는 수강생들은 홍쌤토익의 강의력과 스터디 시스템의 우수성을 치켜 세우며 주변 사람들에게 토익 단기고득점을 원한다면 서면어학원 홍쌤어학원에서 수강할 것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