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경기 부천)]

세계 25개국 99점의 유명 건축물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로 데이트,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정평이 나있는 미니어처 테마파크 부천 아인스월드다. 기존의 세계 건축물 미니어처와 화려하고 웅장한 빛의 연출을 접목하여 밤하늘의 별자리를 수놓듯 또 다른 아인스월드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아인스월드)

아인스월드의 야경은 4방향 조명(4way lighting system : 내부+경관+주변+외각)으로 마치 실제 외국의 야경을 보는듯한 환상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며, 각종 조형물 및 포토존에 오색찬란한 불빛을 내뿜어 빛축제에 사용된80%이상의 시설물은 태양광을 이용해 자동 점등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전기 사용을 억제하고 나무에 영향을 최소로 하도록 설계하여 친환경적인 빛축제라 할 수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아인스월드)

프랑스 존에서는 실제 에펠탑에서 펼쳐지는 라이팅 쇼를 완벽하게 재현하여 마치 파리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타지마할과 국제무역센터에는 국내 최초 ‘미디어파사드 기법’을 적용하여 관객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환상적인 ‘Interactive 3D 프로젝션 맵핑 영상쇼’를 즐길 수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아인스월드)

이 밖에도 라이브 공연과 매직쇼 등의 볼거리 및 다양한 먹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가족, 연인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제공/아인스월드)

세계 일주는 누구나 한 번쯤 꿔보는 꿈일 것이다. 하지만 현실에 발목 잡혀 꿈으로만 남겨놓는 경우가 많은데 <세계야경 루미라루체 시즌2>를 통해 세계 일주를 하는듯한 느낌을 받길 바란다.

■ 축제 부천 아인스월드 빛축제 - <세계야경 루미라루체 시즌2>

기간: 2014.12.04 ~ 2015.12.31
시간: 18:00~24:00
장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도약로 1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