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정오 러블리즈 새콤달콤을 작곡한 슈퍼마켓팀이 프로듀싱하고 나무의 태풍이 참여한 은유의 겨울시즌송‘눈이 내리면’이 지난 12월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눈이 내리면’은 첫눈 내리는 날 솔로들의 슬프고도 행복한 기분을 표현한 곡이다. 첫눈을 기다리는 마음과 사랑을 기다리는 마음이 똑같다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으며 위트있는 가사와 귀에 맴도는 멜로디가 더해진 이 겨울에 딱 어울리는 겨울을 대표하는 시즌송이다.

특히 여기서 주목할 것은 피처링에 참여한 그룹 나무의 태풍이다. 과거 발라드 가수로도 활동했으며 가수들 사이에선 이미 가창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다.

 

신인 은유는 과거 머슬매니아 대회에 출전했던 경력도 있는 인디계의 몸짱 여신으로 꾸미지 않는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그녀의 매력이다.

앨범자켓은 인물사진으로 주목받고 있는 ‘임주용’ 사진작가님의 작품으로 필름으로 촬영해 그림같이 아름다운 예술 작품이 나왔다.

한편 앨범안에 수록되있는 ‘아프다’라는 노래는 이별에 아파하는 전형적인 발라드 곡으로 녹음 당시 은유는 실제로 이별을 해 눈물을 흘리며 녹음을 했다고 하며 솔직한 감정을 담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은유는 시즌마다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라고 한다. 그중에 ‘쇼미더 머니’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랩신 ‘마이크로닷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헬스보이’란 곡이 녹음을 끝내 앨범이 나오기도 전부터 벌써 주목을 받고 있으며 내년 여름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