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작년 통계청에 따르면 대한민국의 여성경제활동 인구수는 11,149천명으로 전체 여성 인구의 51.3%를 넘어섰다. 이는 사회 경제 활동에 여성의 역할이 결코 작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지표가 된다.

그 중 결혼과 육아를 병행하고도 일을 하는 워킹맘의 숫자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지만, 직장일과 가사를 동시에 책임져야하는 워킹맘의 스트레스지수도 점점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바쁜 워킹맘이라하여 스타일에 결코 소홀하고 싶지도 않은 것이 여성의 당연한 심리이므로 그러한 워킹맘의 시간과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 도움이 되고자 탄생한 쇼핑몰이 바로 둘셋이다.

 

데일리룩은 매일 자주 착용하게 되는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둘셋쇼핑몰은 하이퀄리티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데일리룩을 자체생산을 통해 소비자에게 빠르게 제공한다.

둘셋에서 자체생산하는 데일리룩은 주로 다이마루셔츠와 코트류 등으로 이런 기본 아이템들은 서로 잘 매칭 되어 직장을 다니는 워킹맘의 고민의 시간을 줄여준다.

또한 워킹맘의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는 디자이너들이 함께하고 직접 생산하여 판매하므로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근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현재 2015 F/W 트렌드를 접목한 무스탕베스트와 다운모직코트 등은 넉넉한 핏과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방한효과와 활용도가 뛰어난 상품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겨울시즌을 맞아 네이버 스토어팜에 새롭게 입점한 기념으로 오는 12/10일까지 첫구매 고객에게 2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늘 시간에 쫓기는 20, 30대 워킹맘을 위한 전문쇼핑몰 둘셋 의 상품을 더 보고자 한다면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스토어팜에서 다양한 상품을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