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패션부츠 전문브랜드 ‘플라잉독’이 겨울을 겨냥해 출시한 패딩부츠 3종이 많은 관심을받고 있다. 현재 시중에 다양한 롱부츠와 어그부츠, 털부츠 등이 출시되고 있음에도 플라잉독의 겨울부츠가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플라잉독의 패딩부츠 3종은 뛰어난 보온성에 여성미를 높여주는 디자인, 손쉬운 착화, 키높이 효과 등 여러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가격까지 합리적이라 가성비의 제품으로 입소문이 파다하다고 한다.

 

플라잉독의 패딩부츠 3종은 SKIVE(스카이브)와 ROSLER(로슬러), ODENSE(오덴스)로 출시되었다. 그중 SKIVE(스카이브)는 겨울부츠에 걸맞게 천연 토끼털을 사용했는데, 풍성한 토끼털이 착용자의 발을 따뜻하게 감싸 보온성을 높여줌은 물론, 여성스러움까지도 한껏 드러내준다.

또 패딩부츠 3종의 사이드에 사용된 세계적인 품질의 YKK 지퍼는 패딩부츠의 디테일을 살리고 손쉬운 착화감을 선사한다. 아웃솔도 앞굽 3cm, 뒷굽 5cm의 도톰한 두께라 바닥의 한기를 효과적으로 막아줌은 물론, 힐업 효과까지도 제공한다.

1987년에 런칭한 덴마크 패션부츠 전문브랜드 플라잉독은 오랜 경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을 앞세워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션부츠를 선보이고 있다.

플라잉독 관계자는 “오리지널 덕부츠 등 RUBBER를 활용한 패션부츠를 전문적으로 전개하는 플라잉독은 우수한 품질과 개성 높은 디자인,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춤으로써 구매하는 고객들마다 만족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한 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재구매를 하는 경우도 상당 수에 이르며, 매니아층까지도 두텁게 형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레인부츠에 이어, 이번 겨울 가성비의 겨울부츠로 인기몰이에 나선 플라잉독 패딩부츠 3종은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 그리고 신세계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 내 패스클립 매장과 스닉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패스클립 공식홈페이지(http://www.fasclip.com)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하게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