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호기자] 시선뉴스 박진아 아나운서가 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방송 TBN의 간판 프로그램 ‘TBN 교통시대’에 고정 출연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시선뉴스의 간판 아나운서인 박진아 아나운서는 개그맨 표영호씨가 진행하고 있는 교통안전교육 프로그램 ‘TBN 교통시대’의 주말 신설 코너인 ‘한주간의 키워드를 통해 알아보는 교통이야기’(매주 토요일 11시)에 출연하여 청취자들에게 한 주 동안 많은 관심을 받은 이슈에 대한 소개와 함께 꼭 알아야 교통 지식 등을 전달한다.

▲ TBN 교통시대에 고정 출연하는 시선뉴스 박진아 아나운서

개그맨 표영호씨가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 ‘TBN 교통시대’는 매일 11시에 방송되는 청취율 1위의 TBN 최고 장수 프로그램이다.

‘초보 운전자도 베테랑 운전자도 각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딱딱하지 않은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로 안전한 선진 교통문화의식을 터득할 수 있는 교통안전교육프로그램’이라는 ‘TBN 교통시대’의 기획 의도와 맞게 ‘TV지식용어’, ‘레슨업’ 등 시선뉴스의 주요 프로그램에서 차분하고 부드러운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진아 아나운서의 출연은 프로그램의 내용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박진아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TBN 교통시대’는 토요일 오전 11시에 전국으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