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은 지난 25일, 아우디 해운대전시장에서 독일 패션 브랜드인 휴고보스와 F/W 수트 스타일링 클래스, 특별 시승행사를 개최하였다.

올해 8월 프랑스 뷰티 브랜드인 시슬리와 썸머 뷰티 클래스 특별 시승행사를 시작으로 휴고보스 코리아와는 두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진행되었다.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 7층 이벤트 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아우디 A6 오너 고객 100여명이 참석하여, A8L을 비롯하여 A7, Q7, TT 등의 특별시승행사 및 휴고보스가 제안하는 F/W 남성복 트랜드와 컨셉별 수트 스타일링 클래스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클래스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부 편집장인 성범수 팀장이 진행하였고, 클래식 수트, 캐쥬얼 수트 등 타입별 스타일링 팁과 유익한 패션 정보를 제공하였다. 뿐만 아니라 휴고보스의 F/W 컬렉션으로 의류와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포함한 쇼케이스를 마련하였으며, 직접 입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룩을 찾을 수 있도록 스타일 컨설팅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유카로오토모빌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상무는 “세련되고 우아한 아우디 A6의 다자인과 심플하고 모던한 독일 패션 브랜드 휴고보스의 이미지가 잘 매치 되었다”며 아우디 해운대전시장은 고객과 문화 감성 소통의 장으로 Audi Design Challenge in Ucaro, Audi Collaboration Project, Audi Gallery 등 아우디 고객에게 맞는 다양한 문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행사 참여 고객 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여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 남성용 벨트와 휴고보스 가죽 파우치를 증정하였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우디 가죽 트레이와 휴고보스에서 특별 제공한 추가 프로모션 쿠폰 및 4G USB를 기념품으로 증정하였다.

유카로오토모빌은 부산, 경남 고객들에게 뷰티, 패션, 디자인 등 아우디 고객에게 맞는 아우디 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며, 색다른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카로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www.ucaro.co.kr)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