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 뽐내는 ‘제3회 베네비타 챌린지’ 참가 접수 시작
건강미 뽐내는 ‘제3회 베네비타 챌린지’ 참가 접수 시작
  • 보도본부 | 이호 기자
  • 승인 2015.11.2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개 카테고리에서 우승자 선발.. 우승자에게는 라스베가스 메이크오버 여행 기회 제공

[시선뉴스] 건강한 자신감을 선사하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제3회 베네비타 챌린지’의 참가 접수가 시작됐다.

ACN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리차드 메리맨)의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브랜드 베네비타가 주최하는 이번 챌린지는 베네비타 키트 Balance Kit, C3&C4 Kit) 주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11월 30일까지 베네비타 챌린지 온라인 페이지(www.acnevent.co.kr/benevita_challenge)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베네비타 챌린지는 단순히 멋진 몸매를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의 땀과 인내로 빚어낸 진정한 건강미를 추구하는 메이크오버 대회로, 노력한 자만이 우승의 영예를 안을 수 있다. 최근 2회 참가자들의 모습이 ACN코리아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으며, 영상 속에 등장하는 참가자들의 열정 어린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이 ‘응원한다’, ‘용기를 얻었다’며 호응을 보내기도 했다.

 

베네비타 관계자는 “미스터 베네비타, 미스 베네비타, 베네비타 트랜스포메이션 킹/퀸, 베네비타 머슬, 베네비타 영으로 구성된 총 6가지 카테고리 중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신청하면 된다”면서 “미스터 베네비타와 미스 베네비타의 경우 멋지고 아름다운 워너비 스타일의 남녀를, 베네비타 트랜스포메이션 킹과 퀸의 경우 건강한 방법으로 가장 많은 체중을 감량한 남녀를 선발한다”고 전했다. 이어 “베네비타 머슬은 근육질 몸매의 참가자를, 베네비타 영은 어려보이는 동안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다”고 덧붙였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참가자들은 공개적으로 마련된 콘테스트 무대에서 자신의 매력을 선보이며, 온라인과 현장 투표를 통해 우승자가 선발된다. 각 분야 총 6명의 우승자들은 라스베가스로 메이크오버 여행을 떠나는 것은 물론, 다큐쇼 ‘베네비타 리얼리티 TV’와 화보집 형태의 Next Top Model Magazine의 주인공이 되어메이크오버 여행기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전하게 된다.

한편, 제3회 베네비타 챌린지 개최 소식에 베네비타 제품인 ‘C3&C4’도 화제에 올랐다. ‘C3&C4’는 자연성분과 기능성 원료가 배합된 건강기능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