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영어 왕초보들은 영어회화 학원에 다니기가 두렵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영어 스피킹을 하는 것이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하지만 독학으로 기초영어회화 공부를 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 일정 수준 이상으로 실력이 늘지 않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하다. 그렇다면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으면서 내 레벨에 맞는 영어공부 방법은 없는 것일까? 원어민과 1:1로 대화하는 전화, 화상영어를 이용하면 내 수준에 맞는 맞춤수업이 가능하다.

먼저 레벨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수준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영어회화 학원과 달리 자신의 영어 스피킹이나 발음을 들을 사람도 없고, 다른 사람들 진도에 맞춰 수업을 할 필요도 없다. 모르는 것은 모른다고 당당히 질문할 수 있고, 오로지 자신의 학습 수준에 맞춰 수업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기초영어회화 공부법으로 적합하다.

 

또 영어 왕초보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수준별 교재와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학습자의 레벨에 맞는 수업 방식으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준다. 전화, 화상영어 부문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민트영어의 정명진 대표는 ‘영어회화를 잘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반복이 제일 중요하다’며 ‘10년 넘게 공부해도 잘못된 방법으로 공부를 한다면 초보 수준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전했다.

민트영어는 영어 초보자들을 위한 기초영어회화 코스를 제공하여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단기간에 영어 스피킹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듣기, 문법, 독해 등 전반적인 부분을 골고루 향상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동영상 강의와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기초영어회화를 습득하면 단계별로 코스를 강화하여 꾸준히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 수강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수업 내용을 받아 적는 ‘얼굴철판딕테이션’, 영어문장을 통째로 외우는 ‘브레인워시’, 영어 작문과 문법 교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1:1 영어첨삭게시판’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참여시 무료수업도 받을 수 있다. 단순히 가르치는 데서 끝나는 게 아니라 실제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끝까지 관리 해주기 때문에 재수강률이 90%에 가깝다.

민트영어의 정명진 대표는 ‘민트영어는 국내 최고의 학습자 관리 시스템, 풍부한 학습 콘텐츠 제공 등 영어학습을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는 곳으로 수강생이 마음만 먹고 열심히 공부한다면 원하는 것 이상의 실력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전화, 화상영어를 통해 지속적인 영어환경을 생활화하면 자연스럽게 영어가 들리고, 영어 스피킹 실력이 향상되어 영어에 자신감이 생긴다’고 전했다. 현재 민트영어는 7일간 수업을 들어보고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전액 환불을 해주는 ‘7일간의 약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