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화떡남리틀카페는 카페형분식집이라는 컨셉으로 카페의 깔끔하고 인상적인 인테리어와 오픈형주방과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카페형 오더바(Order Bar)는 기존의 분식집과 달리 전문 커피전문점으로 인식되고 있다.

화떡남리틀카페는 청소년과 여성들을 주 고객으로 타겟팅하고 이들을 위한 다양한 메뉴, 착한 가격, 안락하고 인텔리전트한 공간을 제공하며, 리터음료와 리터커피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커피에 대한 선호도가 비교적 낮은 세대와 고객계층을 고려해 과일 주스나 에이드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리터커피’, ‘리터음료’로 불리는 대용량 메뉴를 선보여 양도 만족시켰다.

 

뿐만 아니라 화떡남리틀까페는 가벼운 한 끼 식사에서 출출함을 달래줄 간식까지 떡볶이와 튀김, 만두, 볶음밥,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까페형분식점으로, 청소년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가격 역시 음료와 마찬가지로 저렴해 식사와 음료까지 모두 즐겨도 부담이 없어 장점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에, 카페형분식집 컨셉의 리틀카페는 청소년과 여성고객을 주 고객층으로 하고 있으며, 모든 메뉴에 대해 테이크아웃(Take-Out)이 가능해 소규모 매장으로도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창업전문가들이 2016년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여기고 있다.

특히, 화떡남리틀카페 브랜드를 런칭한 프런치코리아에서는 광주 지역 내에서도 일곡동, 용봉동, 전대후문, 진월동, 동명동, 하남지구, 상무지구, 선운지구 등 리틀카페의 우수 상권을 선정하여 여성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에게 부동산 정보 및 상권분석, 매장 개발까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떡남리틀카페는 브랜드런칭 7일만에 서울 신촌 이화여대점, 경남 사천 삼천포점, 광주 광산구월곡동점, 대전 청주 충북대학교점이 계약과 예치금이 등록한 상태로 수원, 성남, 안성, 시흥, 김포, 전주, 목포, 순천 등 30여곳에 대한 1차 우선 창업 지원 지역을 설정하여 다양한 창업지원을 하고 있다. 화떡남리틀카페는 저렴한 초기 투자비로 창업을 할 수 있는 여성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투자원금보장을 해주고 있으며 초기 5호점까지 가맹비 무료와 42인치TV, 안심 운영 지원까지 제공하며 홈페이지 또는 창업상담 전화(1899-534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