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의 공식수입원인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끄레델 물류센터에서 ‘제5회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사전 참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접수 후 현장을 방문할 시 플라티노 목걸이형 카드홀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당일 현장에서 10만원 이상 물품을 구매할 시 밴밧 넥레스트 목보호대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5회 패밀리세일에서는 ‘창고 대개방전’을 컨셉으로 끄레델이 수입하고 있는 잉글레시나, 릴레베이비, 시크, 커티스, 밴밧, 디오노 등 다수 브랜드의 500여 종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패밀리세일 현장 특별이벤트로 준비된 인기 4대 품목 특가 할인행사는 눈여겨볼 만하다. 행사에서는 고객감사의 의미로 끄레델에서 그간 큰 인기를 얻은 4가지 대표 제품을 패밀리세일이 진행되는 양일간 선착순 30명에게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4가지 품목으로는 잉글레시나 지피프로 디럭스 유모차, 릴레베이비 올시즌 아기띠, 시크 익스텐션프로 주니어 카시트, 잉글레시나 쥬마 식탁의자가 있다.

잉글레시나 쿼드, 트릴로지 유모차를 비롯해 쥬마, 구스토 식탁의자, 시크 이지픽스 카시트 등 단순 박스개봉상품을 정상가 대비 45% 할인된 가격에 저렴하게 만나볼 수도 있다. 단순 박스개봉 상품은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제품들로 고객변심이나 색상교환 등을 이유로 판매를 하지 않은 제품들인데 이번 패밀리세일을 통해 대량 방출할 계획이다.

또한 골든타임제를 운영해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 또는 쿼드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2만원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끄레델은 릴레베이비 코튼 특가 행사를 통해 오리지널, 오가닉, 오가닉 디자이너 아기띠 3종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하여 특가에 판매한다.

‘제5회 패밀리세일’ 사전접수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단순 박스 개봉 상품 할인 판매 행사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