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수많은 영어학습자로부터 주목 받는 영어 인강 중 하나인 밀가루쌤영어가 영어공부에 가장 효과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상 수강료에서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1년간 수 백강의 핵심 영어강의를 여유 있게 수강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2만원 상당의 전 세계 140개국에서 사용하는 뉴스아데믹 1년 수강권도 추가로 지급한다.

따라서 최고의 영어공부를 위한 1+1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에 있으며 특히 왕초보 영어공부혼자하기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로 주목받고 있다.

 

밀가루쌤(샘)영어는 2007년 이후로 기초영어 학습자를 위해 꾸준하게 강의 연구를 해 온 영어인터넷강의 업체이다. 강의 내용은 크게 5개의 카테고리, 즉 기초영어인강, 기초영어회화, 영문법인강, 기초토익, 영자신문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한 번의 수강신청으로 수 백강의 모든 강의를 전부 수강할 수 있으며 무제한으로 반복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밀가루쌤영어는 기초영어인강을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로 왕초보 영어학습자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알파벳, 파닉스, 발음부터 시작하여 회화, 문법, 토익에 이르기까지 점차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년에 대학교 4학년이 된다는 ‘김지용(26)씨’는 ‘아직 만족할 만한 토익 점수를 만들지 못해 불안하다.’며 ‘이번에 새로 밀가루쌤영어를 수강하면서 조금씩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있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다지고 있다.

밀가루쌤은 “영어를 잘하려면 자신의 레벨에 맞는 영어학습, 꾸준한 동기 부여, 지속적인 반복이 제일 중요하다” 며 “특히 자연스러운 문장 만들기를 위한 단어 연결을 꾸준히 연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라고 말했다.

밀가루쌤은 이어 "한국인이 10년 넘게 영어공부를 해도 초보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는 이유는 잘못된 영어공부법 때문"이라며 "밀가루쌤영어에서 기초영어를 위한 핵심 내용을 이해 한 후 뉴스아데믹에서 배운 내용을 활용하면 가장 효과적인 영어공부혼자하기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밀가루쌤영어(www.milgarussem.com) 혹은 상담문의(1599-978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