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오는 11월 21일 토요일부터 <빛돌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시작된다. <빛돌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백열전구 빛돌이가 감기에 걸린 루돌프를 대신해 산타 썰매를 끌게 되면서 펼쳐지는 빛돌이의 모험이 전시+공연+체험+놀이로 구성되었으며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겨울체험전시다.

▲ (제공/조명박물관)

<빛돌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에서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전시와 재미있는 빛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빛돌이가 주인공인 전시 연계 창작 공연과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크리스마스 led 조명 만들기, 재미있는 포토존과 즐거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 (제공/조명박물관)

또한 크리스마스 전시 외에 조명박물관의 상설전시, 빛공해 전시장, 빛 상상공간, 과학이 들려주는 빛 이야기, 라이팅 빌리지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필룩스 라이트 아트 페스티벌 선정 작가, 인터랙티브 아티스트 그룹 ADHD의 [Light space Medium]의 미디어아트 전시도 함께 할 수 있다.

▲ (제공/조명박물관)

빛으로 이루어져 계속적으로 변화하는 [Light space Medium]은 마치 작은 은하계나 생명체, 또는 가상의 디지털 네트워크 내부를 통과하는 듯한 비현실적 공간감과 빛의 신비를 경험할 수 있다.

▲ (제공/조명박물관)

조명박물관의 크리스마스 전시는 재미있고 색다르며 반짝반짝 빛난다. 가족이 함께하고, 친구와 함께하고, 연인이 함께 하는 행복한 체험을 조명박물관에서 즐겨보면 어떨까.

▲ (제공/조명박물관)

■ 전시 <빛돌이의 크리스마스 선물>
기간: 2015.11.21(토)~2016.1.31(일)
시간: 매주 월~일 오전 10시~오후 5시
장소: 조명박물관 크리스마스 빌리지(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광적로 235-48)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