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취업과 직장 승진에서 토익스피킹(TOEICSPEAKING), 오픽(OPIC) 등의 영어스피킹시험 점수가 필수로 대다수의 구직자들과 직장인들이 시험에서 높은 레벨을 받기 위해 학원을 가거나 인터넷 강의를 통해 시험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YBM, 해커스, 영단기 등 강남, 종로, 신촌 어학원들은 영어스피킹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치열한 홍보전을 벌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학원과 인강의 장단점을 비교해 보면서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나을지 고민하고 있다.

 

부산의 대학생 최은미(23세)는 취업 준비를 해야 하는 겨울방학 동안 어떻게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을 준비할지 고민이다. 취업에 대비하기 위한 필수요소인 토익스피킹의 점수를 올리기 위해 공부를 해야 하는데, 근처에 전문적인 토익스피킹 학원이 없기 때문이다.

고민 끝에 최은미씨는 오프라인 학원 강의 못지않은 학습 서비스와 편의성을 제공하는 이안 토익스피킹의 인강을 추천 받아 수강하기로 결심했다.

최은미 씨는 "주변에 토스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학원을 찾기가 어렵고, 막상 먼 곳에 있는 학원까지 가게 되면 시간 낭비가 심해지기 때문에 주저했는데 서울의 유명강사 학원 수업을 집에서도 편하게 수강할 수 있어 고득점 비결을 곧바로 전수받을 수 있어 공부방법으로 좋다"고 전했다.

이안 토익스피킹 인강은 토스 강의 중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박정어학원 수업 현장에서 이뤄지는 이안 강사의 최근 출제 예상문제 강의를 그대로 집에서도 수강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기출 문제를 다루는 학원 현장 강의를 강의실 분위기 그대로 생생하게 안방에서 학습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진행은 일방적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강의가 아니라 학원 수강생들과 함께 서로 주고받는 참여형 토익스피킹 공부방법으로 집중도와 학습 효과를 높인다.

더불어 이안 토익스피킹 인강은 기존 녹화 인강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매주 새로운 토익스피킹 기출 문제를 100% 반영한 출제 경향 예측 강의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직장인들과 취준생을 위한 차별화된 강의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박정어학원 이안토익스피킹인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tudylive.co.kr, 070-4795-8190)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