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밥전문 프랜차이즈 드이소가 소자본창업,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체인점창업, 청년창업, 프랜차이즈창업, 은퇴창업, 음식점창업 등 창업예비자들이 늘어나면서 2015 올해의 추천 창업아이템으로 선정된 드이소에 주목을 하고 있다고 한다.

드이소는 한국인의 사계절이라는 콘셉트로 전국 김밥분식 경연대회 우승을 거머쥐면서 그 맛에 대한 검증도 마쳐진 상태이다.

 

웰빙트렌드에 맞춘 김밥브랜드 드이소는 건강한 맛을 표방하면서 창업트렌드인 컬러푸드와 이천 쌀, 광양 불고기, 해남 당근, 장흥무산 김 등 국내산 바른 먹거리 재료를 사용하여 웰빙식단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한국 소자본창업협회 홍재성 회장은 “외식산업의 성공에 있어 맛은 기본이고 본사의 바닥노하우를 반드시 배워야 소자본 창업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드이소의 본사 ㈜후인은 화꾸닭(화덕에 꾸운 닭), 화꾸삼(화덕에 꾸운 삼겹살), 짱구야 학교가자 등 다양하고 안정적인 브랜드를 출시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후인은 안정적인 창업시장에 진출한 경험을 토대로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아이템을 제공해 주고 있다.

또한, 드이소의 론칭기념을 맞이해 선착순으로 다양한 창업특전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상담은 1599-9253으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