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이의 활동성을 최대한 확보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감각을 키워줄 수 있는 브랜드는 없을까?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센루의 공식쇼핑몰 ‘위틀스토어’는 이러한 부모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유러피안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웨어 ‘메켄메르크(MAKENMERK)’를 선보였다.

‘메켄메르크’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북유럽 스타일 유아복으로서, 스타일리쉬하면서 활동성까지 갖춘 플레이웨어다.

일반적으로 키즈트레이닝복이라고 하면 알록달록한 색상과 다소 촌스러운 디자인이 대부분이었던 데 비해, 메켄메르크는 유러피안 Urban 스타일의 키즈웨어를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순히 디자인만 신경쓴 게 아니라 활동성까지 고려해 언제 어디서나 돋보일 수 있는 유아동복이다.

 

메켄메르크는 네덜란드어로 ‘창조하다’라는 ‘Ma’ken’과 ‘특색 있는’이라는 뜻의 ‘Ken’merk’가 합쳐진 단어다. 매일 옷을 입고 벗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이들을 위해 하이퀄리티 소재와 디테일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따라서 마음껏 뛰어놀아도 지장이 없으며, 세탁이 용이하고, 내구성까지 갖춰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다.

옷의 쉐입 역시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만들었으며, 편안함을 느끼는 동시에 흐트러짐 없는 패션감각을 뽐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아이들의 감성을 충전해줄 수 있는 유니크한 패턴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함과 감각적인 느낌을 동시에 잡았다.

현재 F/W 신상품 출시를 기념한 한정 특가 세일이 진행 중으로, 오는 30일까지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메켄메르크의 키즈플레이웨어를 구입할 수 있다.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기모 원단으로 보온성과 포근한 착용감을 준 후드세트와 패딩베스트, 원피스, 맨투맨 등 F/W 신상품을 비롯해 베스트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메켄메르크’의 다양한 키즈트레이닝복은 위틀스토어(www.whittlestor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