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주름은 건조한 계절적 특성도 한 몫 하고 있지만 나이에 따른 자연스런 현상이기도 하다. 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여러 방법 중 프라우니스(Frownies)의 ‘코너스 오브 아이즈 앤 마우스’, 눈가와 입가 팔자라인 주름개선 전용 패치가 있다.

프라우니스 주름패치는 얼굴 중에서도 각각의 부위에 따라 제품이 세분화되어 있어서 주름을 집중적으로 없애고 싶은 곳에 해당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데, ‘코너스 오브 아이즈 앤 마우스’ 외에 이마와 미간 전용인 ‘포헤드 앤 비트윈 아이즈’, 눈가 전용인 ‘히알루론산 콜라겐 아이젤’ 등이 있다.

 

프라우니스가 전세계 30여 국가에 판매될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이유는 단순히 세분화 된 제품라인업뿐만 아니라 안전한 성분 및 효능 덕분으로 풀이된다. 피부 친화적이면서도 표백하지 않은 크래프트지에 프라우니스의 독자적인 제조법으로 만든 채소전분을 원료로 하는 식물 접착성분이 주 원료로서 화학성분은 전혀 포함되지 않았다. 여기에 얼굴 피트니스의 기본적인 원리를 적용해 잠들기 전 이용하면 자는 사이에 주름제거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프라우니스 자체가 125년간 3대에 걸쳐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을 가진 브랜드로써 이미 구축된 브랜드 신뢰도는 제품의 질을 보장하기도 한다. 이씨 역시 이런 점들이 선택의 포인트가 됐다.

이에 대해 프라우니스 관계자는 “프라우니스를 구매하시는 분들 중에는 직접 사용 후 효능을 보고 지인에게 선물하기 위해 추가구매 혹은 대량구매 하는 분들이 많다”며 “브랜드 가치 및 효능에 대한 신뢰도와 할인 및 사은품이 주요 원인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프라우니스는 국내 공식 쇼핑몰(http://www.frownies.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클레아닉 화장솜, 사우스비치 미백크림 등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는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