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5년 10월 30일부터 11월 01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그놈이다
장르 - 스릴러 / 한국 / 109분
출연 - 주원, 유해진, 이유영, 류혜영
줄거리 - 세상에 단 둘뿐인 가족 장우와 은지. 부둣가 마을의 재개발로 장우는 은지를 위해 서울로 이사를 결심하지만, 은지가 홀연히 사라지고 3일 만에 시체가 되어 돌아온다. 목격자도 단서도 증거도 없이 홀로 범인 찾기에 혈안이 된 장우는 동생의 영혼을 위로하는 천도재에서 넋건지기굿(저승 가는 길 배불리 먹고 가라고 붉은 천에 밥이 한가득 담긴 놋그릇을 바다를 향해 던지는 의식)의 그릇이 흘러 간 곳에 우연히 서 있는 한 남자를 발견한다. 장우를 피해 달아나는 그를 죽은 동생이 범인으로 지목한 거라 생각한 장우는 그놈의 흔적을 찾기 시작한다.

▪ 더 폰
장르 - 액션, 스릴러 / 한국 / 114분
출연 - 손현주, 엄지원, 배성우, 노정의
줄거리 - 2014년 5월 16일 서초동 주택가 살인사건 발생. 아내가 살해당한 지 1년 후, 그녀가 내게 전화를 걸어왔다! 모든 것을 되돌릴 단 한 번의 기회! 동호(손현주)는 과거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통해 1년 전 그날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데…

▪ 마션
장르 - 어드벤처, SF / 미국 / 142분
출연 - 맷 데이먼, 제시카 차스테인, 마이클 페나, 세바스찬 스탠
줄거리 - NASA 아레스3탐사대는 화성을 탐사하던 중 모래폭풍을 만나고 팀원 마크 와트니가 사망했다고 판단, 그를 남기고 떠난다. 극적으로 생존한 마크 와트니는 남은 식량과 기발한 재치로 화성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으며 자신이 살아있음을 알리려 노력한다. NASA는 총력을 기울여 마크 와트니를 구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아레스 3 탐사대 또한 그를 구출하기 위해 그들만의 방법을 찾게 되는데……

▪ 인턴
장르 – 코미디 / 미국 / 121분
출연 -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르네 루소, 냇 울프
줄거리 - 프라다 입은 악마를 벗어난 '앤 해서웨이', 수트 입은 70세 인턴 '로버트 드 니로'를 만나다! 창업 1년 반 만에 직원 220명의 성공신화를 이룬 줄스(앤 해서웨이). TPO에 맞는 패션센스, 업무를 위해 사무실에서도 끊임 없는 체력관리, 야근하는 직원 챙겨주고, 고객을 위해 박스포장까지 직접 하는 열정적인 30세 여성 CEO! 한편, 수십 년 직장생활에서 비롯된 노하우와 나이만큼 풍부한 인생경험이 무기인 만능 70세의 벤(로버트 드 니로)을 인턴으로 채용하게 되는데..

▪ 하늘을 걷는 남자
장르 - 드라마 / 미국 / 123분
출연 - 조셉 고든-레빗, 벤 킹슬리, 샬롯 르 본, 제임스 뱃지 데일
줄거리 - 어려서부터 하늘을 걷는 도전을 꿈꿔온 무명 아티스트 ‘필립’(조셉 고든 레빗). 그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가 찾아온다. 바로 전세계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412미터 높이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정식 오픈하기 전에 두 빌딩 사이를 밧줄로 연결해서 걷겠다는 것. 이 세상 누구도 생각지 못한 도전을 실행하기 위해 ‘필립’은 그를 도와줄 조력자들과 함께 고군분투하지만, 디데이가 다가올수록 예상 밖의 위기를 맞이하게 되는데….

▪ 특종: 량첸살인기
국가 - 한국 / 125분
출연 - 조정석, 이미숙, 이하나, 김대명
줄거리 - 이혼, 해고의 위기에 몰린 열혈 기자 ‘허무혁’. 우연한 제보로 연쇄살인사건과 관련한 일생일대의 특종을 터트린다. 하지만 단독 입수한 연쇄살인범의 친필 메모가 소설 ‘량첸살인기’의 한 구절임을 알게 된 무혁은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특종이 사상초유의 실수임을 깨닫게 된다. 이를 알리 없는 보도국은 후속 보도를 기다리고 경찰은 사건의 취재 과정을 밝히라며 무혁을 압박해온다. 심지어 특종의 진실을 알고 있다는 목격자까지 나타나는 걷잡을 수 없는 상황 속, 무혁이 보도한 오보 그대로 실제 살인사건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 맨 프롬 UNCLE
장르 - 액션, 코미디 / 미국 / 116분
출연 - 헨리 카빌, 알리시아 비칸데르, 아미 해머, 휴 그랜트
줄거리 - 냉전시대, 미스터리한 범죄조직에 맞서기 위해 한 팀이 된 미국 CIA 특급 요원과 소련 KGB 최정예 요원. 핵폭탄으로 세상을 위협하는 국제범죄조직에 맞선 스타일리시한 활약이 시작된다! 코드네임 UNCLE
‘세계 스파이 연합 본부(United Network Command for Law and Enforcement)’

▪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장르 - 드라마 / 한국 / 115분
출연 -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줄거리 - 평범하지만 값진 고백들/ 말하는 순간, 평범한 우리들에게 특별한 일이 생깁니다.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데엔 이 세 마디면 충분합니다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 더 랍스터
장르 - 로맨스,멜로,판타지 / 아일랜드, 영국, 그리스, 프랑스, 네덜란드 / 118분
출연 - 콜린 파렐, 레이철 와이즈, 레아 세이두, 벤 위쇼
줄거리 - 전대미문의 커플 메이킹 호텔! 이곳에선 사랑에 빠지지 않은 자, 모두 유죄! 유예기간 45일 안에 짝을 찾지 못하면 동물이 되어야 한다!

▪ 돌연변이
장르 - 드라마, 코미디 / 한국 / 93분
출연 - 이광수, 이천희, 박보영, 장광
줄거리 - 약을 먹고 잠만 자면 30만원을 주는 생동성실험의 부작용으로 ‘박구’는 ‘생선인간’이 된다. 구는 일약 청년세대를 대표하는 상징이 되고, ‘생선인간 박구 신드롬’이라는 사회현상으로까지 번진다. 그러나 제약회사의 음모로 구는 스타 생선에서 순식간에 죽일 놈의 생선으로 몰려 세상에서 퇴출당할 위기에 처하는데…


SNS 기사보내기